Skip to the content

설레벌떡! 0학기 수강신청하고 갤럭시 S20 받자


다가오는 신학기, 0 캠퍼스를 사용하는 SKT 고객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본격 설렘 유발 수강 신청 버라이어티 <설레벌떡 0학기 혜택 수강 신청> 이벤트가 있으니까요. 수강 신청만 해도 쇼핑몰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과목 별로 마련한 퀴즈를 풀면 맛있는 비비고 만두부터 요즘 가장 주목받는 스마트폰 갤럭시 S20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어떤 과목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개강 런웨이 스타일링은 이 과목으로 끝, 패션학개론

새 옷을 입고 캠퍼스 런웨이를 당당하게 걸어 다니는 일은 개강의 묘미 아닌가요? 캠퍼스 런웨이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아이템과 인싸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패션학개론’을 수강 신청하세요. 수강 신청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여성 쇼핑몰 3,500곳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플랫폼 ‘지그재그’의 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지그재그에서 캠퍼스 스타일링도 참고하고,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는 기회! 이렇게 좋은 것은 친구에게 알리면 더욱 좋겠죠?

같은 학교 친구들이 많이 참여해 수강 신청 TOP 3 학교에 뽑히면 후디, 노트북 파우치 등 0 캠퍼스 X 지그재그의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됩니다. 3월 20일까지 수강 신청할 수 있고, 무한 광클이 가능하니 친구들에게 공유해서 TOP 3 학교로 고고!

만두 찐덕후의 필수 교양 과목, 만두의 이해

만두가 나고, 내가 곧 만두인 만두 덕후들을 위한 과목이 있습니다. 바로 ‘만두의 이해’. 만두를 좋아하는 사람, 특히 비비고의 모든 만두를 섭렵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 있게 수강 신청을 권유합니다. 수강 신청을 하고 퀴즈를 풀어서 정답을 맞힌 우등생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비비고 만두를 보내줍니다. 당첨되지 않았다고 해서 좌절하지 마세요! 친구에게 공유하면 한 번 더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3월 16일까지 수강 신청할 수 있으니 만두의 이해 A+ 받고, 비비고 만두도 함께 받아 가세요!

무한히 펼쳐진 공강러를 위한 과목, 우주 공강 실습

대학교 수강 신청은 선착순인 탓에 타이밍 한번 놓치면 길고 긴 공강 시간이 생기죠. 수강 신청에 실패해서 아무리 긴 공강시간이 생겨도 좌절하지 마세요. 즐거운 공강 시간을 만들어주는 <우주 공강 실습>이 있으니까요. 갤럭시 S20이 공강시간을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수강 신청을 하면 퀴즈가 나오는데요. 정답을 맞힌 고객들에게 매일 추첨을 통해서 갤럭시 버즈+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참여는 하루에 한 번씩 할 수 있으니 수강 신청 기간 동안 매일 도전해보세요. 신청 기간은 3월 20일까지입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3월 20일 이벤트가 종료되면 전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0 5G 아우라 블루, 갤럭시 버즈+, 갤럭시 S20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합니다. SKT 대학생 고객이라면 갤럭시 S20 5G를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설레벌떡 0학기 혜택을 제대로 수강 신청하려면 0캠퍼스 인증은 필수. 0한동 0캠퍼스 앱을 통해 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학교 이메일, 학생증, 재학 증명서를 통해 인증만 하면 끝! 아래 버튼을 눌러 0캠퍼스에 가입해주세요.

 

잠깐! SKT 청소년 고객들을 위한 새 학기 이벤트도 있습니다. <설레벌떡 0학기 출첵 이벤트>인데요. 학교 정보를 등록하고 매일 출석 체크를 하면 네이버 웹툰을 볼 수 있는 쿠키부터 FLO 100곡 듣기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출석 체크를 열심히 한 학교 중에서 추첨으로 한 곳을 뽑아 전교생에게 0틴 굿즈 세트를 드립니다. 3월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