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AR 동물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랑해 보세요!

2020. 02. 27


혼자보기 아까웠던 AR 동물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이제 SKT Jump AR 앱을 통해서 친구와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Jump AR 앱에서는 고양이, 웰시코기처럼 친숙한 동물부터 나무늘보, 북극곰 등 멸종 위기 동물까지 다양한 동물들을 소환하고, 함께 놀 수 있는데요. 봄을 앞두고 새롭게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습니다. 어떤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는지 소개할게요.

* Jump AR 이용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

 

Jump AR을 즐기다 보면 AR 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동물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포즈를 캡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쌓여가는 추억을 혼자 보기 아까웠던 분들, SNS에 공유해온 분들을 위해 Jump AR이 앱 내에 ‘AR 오픈 갤러리’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앱 업데이트 후에 접속하면 AR 오픈 갤러리 탭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AR 오픈 갤러리에 이미지를 업로드 하는 방식은 두 가지예요. ‘+’ 버튼을 선택하거나 AR 동물원에서 동물을 소환해 촬영한 뒤 게시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돼요. 다른 사람이 공유한 이미지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영상에 ‘좋아요’를 누를 수 있고,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도 있죠. 광고나 음란물은 신고할 수도 있으니 안심하고 즐기세요. MY 페이지에서는 내가 올린 게시글, 내가 좋아한 게시글을 모아 볼 수도 있어요.

2월 28일부터 3월 31일까지, 갤럭시 S20 아우라블루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해요. 경품으로 갤럭시 S20+아우라블루, 오큘러스GO, 스타벅스 키프티콘을 드려요. Jump AR 앱에서 AR 미니동물과 사진을 찍고 오픈 갤러리에 업로드하거나 인스타그램에 #JumpAR #갤럭시S20 #SKT아우라블루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되니,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많은 참여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