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언니랑 운동하자! SK나이츠 치어리더의 ‘스크라이크’


창 틈새로 봄 햇살이 쏟아지지만, 집 밖으로 발걸음을 선뜻 뗄 수 없는 요즘이죠. 휴교나 재택근무로 활동량이 줄어든 분들을 위한 영상을 소개해드릴게요. SK스포츠단 소식을 전하는 유튜브 채널 스크라이크에서 SK나이츠 치어리더 드림팀이 3가지 미션을 수행했거든요. 보다 보면 웃음이 터지고 몸을 들썩들썩 움직이고 싶어진다니까요.

스크라이크 영상을 시청하면 착한 일도 할 수 있습니다. 조회 수 1회당 1원씩 지적발달장애인을 위해 기부되거든요. 그럼, 지금부터 SK나이츠를 지키는 센 언니(누나)들이랑 신나게 움직여 봐요! 뭅뭅~

아이돌 춤 추다 보면 어느새 넘실대는 즐거움


춤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SK나이츠 치어리더 드림팀. 오늘은 아이돌 댄스곡을 외워볼 텐데요. 춤을 외울 시간은 딱 10분 드려요. 대표로 출전하는 치어리더 3명 가운데 2명 이상이 성공하면 미션 컴플릿! 미션곡은 트와이스의 ‘Fancy’, ITZY의 ‘ICY’, 청하의 ‘스내핑’이 선정됐어요. 어머, 완전 신나는 노래들이잖아요! 드림팀은 어떻게 소화해냈을까요?

스크라이크1
스크라이크1
스크라이크1 스크라이크1

드림팀 박기량 팀장의 지도 아래 춤을 연습하는 멤버들. 하지만 10분 만에 막힘없이 외울 수 있을지? 과연 미션은 성공으로 끝날까요? 결과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 꾹~! 보면서 여러분도 음악에 몸을 맡겨 보세요.

배에 힘주세요~ 60초 동안 윗몸 일으키기 100개 도전!


다음 미션은 윗몸 일으키기! 드림팀에서 2명이 출전해 1분 동안 100개 이상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성공입니다. 박기량과 조윤정이 미션에 도전했는데요. 과연 두 사람은 사이 좋게 50개씩 나눠 할 수 있을까요?

스크라이크2
스크라이크2
스크라이크2 스크라이크2

조금은 힘겨워 보이는 박기량과 기계처럼 윗몸을 일으키는 조윤경. 과연 이 미션은 성공할까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코끼리 코 돌고 흔들림 없는 셀카를 찍어라!


다음 도전은 스타일링 포토존입니다. 20초 동안 코끼리 코 15바퀴를 돈 다음 흔들림 없이 셀카를 찍어야 하는데요. 출전 선수는 박기량입니다.

스크라이크3
스크라이크3
스크라이크3 스크라이크3

열심히 코끼리 코 15바퀴를 돌고 난 박기량. 으앗! 뒤로 넘어지고 말았어요. 그래도 휴대전화는 손에서 놓지 않았네요. 과연 또렷한 셀카가 찍혔을까요?

짠~ 15바퀴를 돌고도 끄떡없어요. 역시 SK나이츠 치어리더 드림팀의 박기량 팀장이에요!

 

지금까지 SK나이츠 치어리더 드림팀의 미션 영상을 함께 보셨어요. 어떠세요? 뭉친 근육을 풀고 마음껏 춤추고 싶지 않나요? 이번주엔 집에서 가족이나 친구와 윗몸 일으키기 내기해보는 건 어때요? 아니면 아무도 없는 내 방에서 음악을 틀어놓고 트와이스의 노래에 맞춰 몸을 흔들어봐도 좋고요. 이번주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