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의 새로운 캠페인 공개!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skt, 초시대, sk텔레콤, sk텔레콤신규캠페인

SK텔레콤(이하 SKT)이 새로운 광고 캠페인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를 공개했습니다.
SKT는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캠페인을 통해 앞서가는 ICT(정보통신기술) 기업으로서 SKT가 만들어갈 초시대 모습과 그 의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렇다면 SKT가 만들어갈 초시대는 어떤 모습일까요?

skt, sk텔레콤캠페인, 초시대

5천만 명 중 단 한 명, 당신을 위한 초시대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혁신과 기술도 지금 당신의 삶에 가치가 없다면 무슨 소용일까요? 그래서 SKT가 생각하는 초시대의 모습은 하나가 아닙니다. 고객 한 명 한 명의 취향이 다른 것처럼, 한 명 한 명의 초시대도 달라야 하는데요. SKT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을 생각하는 SKT의 철학과 당신만을 위한 초시대를 만들고자 합니다.

skt, 신규캠페인, 당신의 초시대

한 명 한 명의 초시대를 만드는 5천만 개의 SK텔레콤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취향만큼 SKT의 모습도 다양하게 변화할 수 있습니다. SKT는 통신은 물론 AI, 보안, 커머스 등 다양한 ICT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우수 기업과 초협력을 통해 역량을 키워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캠페인은 각자 다르게 살아가는 한 명 한 명의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분이 살아가는 다양한 초시대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한 명 한 명의 초시대를 만들기 위해 5천만 개의 SKT가 되겠다고 약속합니다.

당신이 바라는 ‘초시대’는 어떤 모습인가요? SKT가 만들어갈 ‘당신의 초시대’는 어떤 모습일까요? 초시대를 향한 기분 좋은 상상과 앞으로 펼쳐질 SKT의 <초시대를 만듭니다> 캠페인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