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전국 골목상권 사장님들을 응원합니다! 코로나19 극복 기원 ‘사장님 안심경영팩’

skt, 행복스토어, 소상공인응원, 매장운영솔루션

코로나19로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되면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SKT가 대한민국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나눔을 시작합니다. 매장 운영에 꼭 필요한 솔루션,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총 2만 명에게 1년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사장님들, 여기에 주목해주세요!

‘사장님 안심경영팩’은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이 사업을 하는 데 필요한 기능들을 모아 놓은 종합 서비스 세트입니다. 카드 매출 조회, 매장 위치 홍보, 알바 구인, 알바 관리 기능 등 사장님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만을 골라 담은 매장 운영 솔루션인데요. SK 소상공인 지원 플랫폼인 행복스토어(www.skhappystore.co.kr)에서 오는 5월 말까지 신청하면,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1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We are family! 고객을 가족처럼 돕는 SK ICT 패밀리사

skt, 사장님안심경영팩, ICT패밀리,

SK텔레콤을 비롯한 SK ICT 패밀리 6개사(SK브로드밴드, ADT 캡스, 11번가, SK플래닛, SK엠앤서비스)는 소상공인들이 ‘사장님 안심경영팩’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공동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SK텔레콤은 전국 28개 지역 “5GX 부스트파크” 제휴처를 대상으로 ‘사장님 안심경영팩’ 1년 무료 혜택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ADT캡스와 SK브로드밴드는 각각 보안 서비스, 인터넷 및 IPTV를 사용하는 소상공인 고객분들께 이 혜택을 소개합니다.

또, 11번가는 입점 셀러 중 중소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SK플래닛은 OK캐쉬백, 시럽월렛 등의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음식점,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장님들에게 안내하고, SK엠앤서비스는 “행복스토어” 회원사를 대상으로 혜택을 소개합니다.

특히, ADT캡스는 ‘사장님 안심경영팩’ 신청 및 앱 설치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인데요. 방문 설치를 원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ADT 캡스 고객센터(1588-6400)에 연락하면 됩니다.

필요한 기능만 쏙쏙 골라 담은 사장님 맞춤형 서비스

skt, 자영업자, 소상공인경영,
‘사장님 안심경영팩’은 자영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4가지 기능(▲카드 매출 조회, ▲매장 위치 홍보, ▲알바 구인, ▲알바 관리)을 한 번에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각각의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이용할 경우보다 약 70% 이상 저렴하죠.

‘카드 매출 조회’는 매장의 카드 매출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간혹 발생할 수 있는 카드 매출 입금 누락 금액 등도 확인할 수 있어 매출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장 위치 홍보’는 약 20여 개의 지도에 매장을 등록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한 번의 신청으로 T맵, 포털 지도, 차량용 내비게이션 등에 노출됩니다. 각각의 지도에 개별로 등록하는 데 비해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알바 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 주요 아르바이트 사이트에 유료 구인광고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알바 관리’는 직원 출퇴근 현황 관리, 근무 일정 확인, 급여 관리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직원들은 매장 내 와이파이를 통해 출퇴근 시간을 쉽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내 가게에 ICT를 활용한다는 것, 멀게만 느껴지셨나요? ‘사장님 안심경영팩’과 함께라면 ICT기술로 매장 운영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지금. SKT ‘안심경영팩’ 1년 무료 혜택으로 대한민국의 사장님들이 더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매장을 관리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도우며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나갈 SKT의 모습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