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황금연휴, 방구석에서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 추천!

5월 황금연휴기간. 그동안 못 본 드라마 정주행 하기 딱 좋은 날입니다. 한번 클릭하면 멈출 수 없는 드라마와 영화를 만난다는 건 어쩌면 큰 행운이죠. 평소에는 바빠서 감히 시작하지 못했던 드라마 정주행의 늪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정주행을 하다가 내일의 해가 떠도 괜찮습니다. 이제 막 황금연휴가 시작되었으니까요. 시간 순삭 주의! SKT 인사이트가 추천하는 황금연휴에 꼭 봐야 하는 웨이브 드라마, 영화 리스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미드 정주행의 시작은 올모스트 패밀리로!

황금연휴, SKT, 웨이브, 정주행드라마, 드라마추천, 올모스트패밀리, WAVVE

어느 날 나에게 수많은 형제가 생긴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미드 <올모스트 패밀리>는 산부인과 의사인 아빠가 자신의 유전자 샘플로 불임시술을 해온 것이 밝혀지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내 옆에 있는 친구가 나와 피를 나눈 생물학적 형제자매라니. 하지만 황당함도 잠시. 흥미로운 스토리에 점점 빠져드는 나의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올모스트 패밀리>의 매 에피소드는 45분 길이이며, 총 13부작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드라마는 호주의 인기드라마였던 ‘시스터즈(Sisters)’가 원작인데요. 이 원작을 엔데몰 샤인 노스아메리카, NBC유니버설과 FOX 등이 미국판으로 다시 만들었습니다. 지난 4월 17일 웨이브에 독점 공개되었는데요. 탄탄한 스토리로 몰입도가 높다는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황금연휴, 올모스트 패밀리로 미드 정주행을 시작해보세요.

원작과 비교해보는 재미! 부부의 세계 VS 닥터포스터

황금연휴, SKT, 웨이브, 정주행드라마, 드라마추천, WAVVE, 영드추천, 닥터포스터, 부부의세계, 닥터포스터1, 닥터포스터2

최근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원작이 <닥터포스터>로 알려지면서, 원작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닥터포스터>는 2017년 9월, 영국 BBC One에서 방영된 TV드라마입니다. 시즌1이 영국에서 방영되자마자 소위 ‘대박’을 친 작품입니다. 지금은 시즌2까지 나왔고, 이미 시즌3 제작까지 예정된 상황입니다. 그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웨이브에서는 <닥터포스터 시즌1>, <닥터포스터 시즌2>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번 황금연휴 동안,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포스터> 시즌 1,2를 정주행 해보면 어떨까요? 원작과 한국판 작품을 비교해가며 시청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겠네요.

다시 봐도 재미있는 웨이브 오리지널, <조선로코-녹두전>

황금연휴, SKT, 웨이브, 정주행드라마, 드라마추천, WAVVE, 조선로코, 녹두전, 조선로코녹두전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 전녹두(장동윤 분)와 동동주(김소현 분)의 좌충우돌 로맨틱 코메디, <조선로코-녹두전>. 방영 당시에도 큰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를 이번 연휴 웨이브에서 다시 만나보세요. 웨이브 오리지날 콘텐츠 <조선로코-녹두전>은 웹툰이 원작입니다. 기발한 스토리 구성과 젊은 배우들의 두근두근 러브라인이 보는 즐거움을 더하는데요. 달달한 러브스토리에 관심이 가는 걸 보니 봄은 봄인가봅니다. 황금 연휴, 예쁜 남자 녹두와 사랑스러운 동주의 사랑에 빠져보세요.

정주행을 위한 정주행. 최신 인기 드라마 몰아보기
wavve_001
wavve_001
wavve_001 wavve_001

요즘 유행하는 ‘그’ 드라마, 놓치지 않고 보고 계신가요? 아직 보지 못했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연휴에 몰아보면 되니까요. 매 작품마다 신드롬과 유행어를 몰고 다니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 영원한 군주>를 웨이브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월화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나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유별나! 문셰프>등도 웨이브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연휴 웨이브와 함께 인기 드라마 따라잡을 준비 되셨나요?

지금까지 황금연휴에 정주행하기 좋은 드라마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한국드라마부터 미드, 영드까지. 클릭하면 시간도 순삭! 웨이브는 상품 하나로 지상파 방송, 종편 VOD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입니다. 유료 이용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더 많은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즐길 수 있답니다. 29일부터는 집콕하는 당신을 위해 첫달 100원, 2개월 50%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개인 정보 인증 후 이용권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전체 상품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기존 100원 프로모션에 추가 2개월 간 반값 서비스 제공까지 더해진 셈이죠! 이번 파격 프로모션 놓치지 말고 이용하셔서 알찬 황금 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