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카톡에서 만나는 SKT 온라인 스토어! 손쉽게 스마트폰 구매하고 풍성한 혜택도 만나보세요

skt, sk텔레콤, 카카오기획전, 카카오

이제 ‘카카오톡’에서 쉽고 편하게 SKT 스마트폰을 구매하세요. SKT와 카카오가 만나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폰 구매 채널! ‘SK telecom X kakao 기획전’의 이용 방법, 전용 요금제와 특별한 카카오 혜택까지 모두 소개해드립니다.

상담도, 주문도 카톡으로! 편리미엄 스토어 오픈

skt, sk텔레콤, 카카오기획전, 카카오

 

SKT 공식 온라인 샵이 카톡으로 들어왔습니다. 카카오톡에서 ‘sktxkakao’를 검색해 카톡 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기획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구매는 물론, 더 강한 혜택과 편리함까지 갖췄습니다. 하나씩 확인해볼까요?

나에게 맞는 스마트폰 찾고 바로 구매까지!

skt, sk텔레콤, 카카오기획전, 카카오

기획전에서 구매 가능한 스마트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궁금하거나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카톡으로 상담하거나, 전화상담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SKT X kakao 기획전에서만 만나는 카카오 혜택 4가지

SKT는 이번 기획전에서 특별한 혜택을 추가한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를 선보입니다. 기존 5GX 플랜, T플랜의 혜택에 카카오 혜택 4종이 추가됩니다.

skt, sk텔레콤, 카카오기획전, 카카오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에 가입하면 카카오 서비스인 ‘카카오쇼핑 포인트’, ‘카카오이모티콘’, ‘톡서랍’이 제공되고, ‘고속무선충전패드 라이언’을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카카오쇼핑 포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쇼핑하기, 메이커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입니다.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 지급되며 1년 동안 매달 적립됩니다.

또한, 카카오톡 필수 아이템인 카카오 이모티콘을 6개월 동안 매달 1종씩 드립니다. 톡서랍은 카카오톡 대화와 파일을 백업해주는 서비스입니다. SKT가 혜택으로 제공하는 톡서랍 6개월 무료 체험권을 사용하시면, 6개월간 기간 만료 없이 자동으로 사진과 파일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새 휴대폰으로 옮길 때도 자동 보관되니 번거로움이 줄어듭니다. 그뿐만 아니라, 카카오 프렌즈샵 판매 1위 상품인 귀여운 고속무선충전패드 라이언 굿즈를 카카오 패키지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이 혜택 놓치면 아쉽겠죠?

skt, sk텔레콤, 카카오기획전, 카카오

오픈 기념 추첨 이벤트 당첨 기회까지!

SKT는 카카오톡 공식 온라인샵과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100분 추첨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온라인샵에서 휴대폰을 구입하면 자동 응모됩니다.

skt, sk텔레콤, 카카오기획전

SK 선착순 1만 명 한정 판매! SK telecom X kakao 기획전. SKT 요금은 그대로, 카카오 혜택까지 누릴 기회! 이번에 스마트폰 바꾸는 것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