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랜선 여행! 에펠탑 보러 파리 갈래?

2020. 07. 31

올해 대학에 입학한 20학번 인하와 예지의 이야기입니다. 그토록 꿈꿔왔던 대학 생활. 하지만 입학식조차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첫 여름 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죠. 용돈을 모아 가려고 했던 배낭여행 계획도 잠시 미뤄야 했습니다.

SK텔레콤이 대학생 새내기 인하와 예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파리 여행을 보내주기로 한 것이죠. 이 기회로 인하와 예지는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도 다녀오고, 쇼핑까지 즐겼다고 하는데요. 대학생 새내기 두 명의 특별한 파리 여행기, 지금 바로 만나 보실까요?

20학번 동년배들이 파리를 여행하는 법

인하와 예지의 파리 여행은 커다란 모니터 앞에서 시작됩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고요? SKT의 ICT 기술로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언택트 파리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영상으로 현지를 생생하게 관광하는 언택트 여행 이벤트 ‘여행ON기분’으로 말이죠.

‘여행ON기분’은 온라인으로 현지의 유명 관광지를 소개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신청자와 현지에 거주하고 있는 촬영자를 1:1로 연결해 개인 맞춤형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행ON기분’의 첫 번째 참여 팀은 올해 대학교에 입학한 20학번 새내기 대학생 인하와 예지입니다. SK텔레콤은 이들에게 프랑스 파리 언택트 여행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현지 유학생이 인하와 예지가 보고 싶어 하는 파리의 명소 구석구석을 화면과 설명으로 생생하게 전달했습니다.

sk_on_01

sk_on_01

sk_on_02

sk_on_02

sk_on_03

sk_on_03

sk_on_04

sk_on_04

Loading image... Loading image... Loading image... Loading image...

파리로 언택트 여행을 떠난 학생들은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부터 쇼핑, 카페 휴식까지 실제 현지에 방문한 것 같은 알찬 여행을 즐겼습니다. 특히, 옷 가게에서는 마음에 드는 옷을 몸에 대보기도 했습니다. 카페에서는 평소 먹고 싶었던 크루아상과 에스프레소 주문하기도 했죠. 실제 파리로 여행을 갔을 때 하고 싶었던 다양한 활동들을 생동감 있는 화면을 통해 체험했답니다.

인하와 예지는 1:1 연결을 통해 본인들이 체험하고 싶은 것을 요청, 실제로 하고 싶었던 다양한 활동들을 체험할 수 있었던 부분과 라이브 영상을 통한 생동감 있는 현지 관광이 가장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SK텔레콤이 준비한 언택트 파리 여행. 즐겁게 다녀오셨나요?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이었길 바랍니다. 여행ON기분 두 번째 여행지는 하와이입니다. 곧 SK텔레콤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