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집콕 관람? 간식과 함께해야 제맛

2020. 08. 20

건강한간식꾸러미, SK와이번스, SK행복더하기, 프로야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서울과 수도권이 비상입니다. 이 시기, 누구보다 마음고생이 심한 분들이 있죠. 농민과 자영업자들인데요. 최근 수해까지 겹치면서 특히 농민들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SK와이번스가 어려움에 처한 농민을 돕기 위해 강화군과 손을 잡았습니다. ‘건강한 간식 꾸러미’를 마련하고 온라인 판매에 나섰습니다.

건강한간식꾸러미, SK와이번스, SK행복더하기, 프로야구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사태로 급감한 지역 농산물 판매를 촉진하고, 농가 소득에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SK와이번스는 강화SK퓨처스파크가 있는 강화군청, 해당 지역 영농 법인과 협력해 상품을 기획했는데요. 판매 금액 일부는 구단의 대표 CSR 프로그램인 ‘2020년 희망더하기’의 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건강한간식꾸러미, SK와이번스, SK행복더하기, 프로야구

건강한 간식 꾸러미’는 강화도 섬쌀, 고구마를 원료로 제조된 간식 패키지입니다. TV로 야구 경기를 시청하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패키지 1개당 ‘드시겨 군고무마 말랭이’ 4봉, ‘쌀조청으로 만든 한입에 오란다’ 1상자, ‘무농약 강화섬쌀 누룽지’ 2상자, ‘강화 섬쌀 500g’ 1팩이 담겼습니다. 가격은 26,000원으로 시중 판매가보다 저렴하게 책정됐습니다.

건강한간식꾸러미, SK와이번스, SK행복더하기, 프로야구

 

‘건강한 간식 꾸러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K 행복더하기’, ‘강화농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SK와이번스는 ‘건강한 간식 꾸러미’ 패키지를 2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SK와이번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볼 1개’를 랜덤으로 배정해 증정할 예정인데요. 향후 홈경기가 유관중으로 전환되면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도 ‘건강한 간식 꾸러미’ 상품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프로야구도 무관중 경기로 전환 중이죠. 집콕 관람에 아쉬움이 크겠지만, ‘건강한 간식 꾸러미’와 함께 건강도 지키고 농가도 살리는 ‘즐거운 관람 생활’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