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죠르디가 0을 만나 20살 사죠영이 됐다!” SKT iPhone 얼리버드 프로모션

사죠영, 죠르디, skt, sk텔레콤, 아이폰

“1억 살의 죠르디가 0을 만나 20살 사죠영이 됐다고?!”
“새로운 iPhone(아이폰)을 T다이렉트샵에 가장 빠르고 귀엽게”

새로운 iPhone(아이폰)을 갖고 싶은 20살 사죠영이 0한동에 나타났어요! SKT는 7일부터 SK텔레콤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 카카오톡 채널’에서 ‘아이폰 얼리버드’ 신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얼리버드 신청 시, 한정판 사죠영 이모티콘은 물론, SK텔레콤 아이폰 구매 혜택을 사전에 알림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 라이징 스타 ‘죠르디’가 20살 ‘사죠영’이 된 히스토리와 ‘사죠영 얼리버드’ 신청 방법을 SKT Insight에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립니다.

사죠영이 누군지 궁금해?

사죠영, 죠르디, skt, sk텔레콤, 아이폰

새로운 iPhone(아이폰)을 갖고 싶어 0한동으로 놀러 온 죠르디! 1억 살의 죠르디가 20살이 되기 위해 SK텔레콤의 0(영) 로고를 버킷햇과 양 볼에 새겼습니다. ‘사죠영’은 죠르디가 0(Young)해졌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새롭게 탄생한 사죠영 어떤가요? 더 귀엽고 영~해졌나요?

새로운 iPhone 혜택을 카톡으로! 사죠영 얼리버드

사죠영, 죠르디, skt, sk텔레콤, 아이폰

 

T다이렉트샵 카카오톡 채널에서 아이폰 얼리버드를 신청하면, 50만 명에게 통신사에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사죠영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사죠영 이모티콘은 다른 곳에서 구매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총 16종입니다. 얼리버드 신청 고객은 받은 날부터 90일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이모티콘 외에도 사죠영 스마트폰 배경화면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skt, sk텔레콤, 죠르디, 사죠영, 사죠영아이폰얼리버드

뿐만 아니라, SKT는 얼리버드 신청 고객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비롯한 사죠영만의 특별한 혜택과 iPhone 출시 소식, SK텔레콤 구매 혜택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한편, 카카오 니니즈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iniz_official/)에서는 사죠영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인스타툰’이 6회에 걸쳐 연재 되고 있습니다. 조만간 사죠영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하니, 앞으로 사죠영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