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역대급 혜택이 또?! SKT 아이폰 12 미니·프로 맥스 사전예약 혜택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맥스, SKT아이폰, 아이폰12사전예약

새벽배송, 티머니 스티커, T기프트 등 막강한 혜택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One more Thing! 이번엔 T페스타 할인 쿠폰도 더해졌습니다. 아이폰 12 사전예약으로 MZ 세대 마음을 사로잡은 SKT가 또 한 번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는데요. 보면 볼수록 끌리는 SKT의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프로 맥스 사전예약!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립니다.

새벽배송과 할인 쿠폰 쏜다!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맥스, SKT아이폰, 아이폰12사전예약

많은 분이 기다려온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프로 맥스(이하 12 미니·12 프로 맥스)가 11월 20일 출시됩니다. SKT는 11월 13일 0시부터 사전예약을 받는데요. 혹시 출시 당일 매장 앞에 줄 서서 구매할 계획이신가요? 그럴 필요 없습니다. T다이렉트샵에서 ‘바로도착 새벽배송’ 서비스로 예약하면, 누구보다 빨리 아이폰을 만날 수 있거든요. 20일 0시부터 7시 사이에 원하는 장소에서 받을 수 있죠.

지난 아이폰 12 예약 첫날, SKT는 서울·수도권 지역 대상 1천 명에게 ‘바로도착 새벽배송’ 서비스를 신청받았는데요. 약 1시간 만에 마감될 만큼 폭발적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SKT는 서비스 대상과 지역을 크게 늘렸습니다. 무려 3천 명의 고객이 새벽배송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지역도 전국으로 확대 운영됩니다.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맥스, SKT아이폰, 아이폰12사전예약

또 하나의 막강한 혜택이 있습니다. ‘T페스타 할인 쿠폰’입니다. SKT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는데요. T페스타 이벤트를 열고 할인 쿠폰 15만 원권(200명)·10만 원권(150명)·5만 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선물합니다. 할인 쿠폰은 T다이렉트샵에서 12 미니·12 프로 맥스를 예약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MZ 세대가 열광했던 혜택을 다시 한 번!

아이폰 12 시리즈는 특히 MZ 세대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 12, 아이폰 12 프로를 구매한 고객 중 MZ 세대의 비중은 80% 이상입니다. SKT ICT멀티플렉스, 홍대 ‘T팩토리’에서도 아이폰의 인기는 식을 줄 몰랐습니다. 무인판매존 ‘T 팩토리 24’에서 아이폰 12 프로가 판매 1위를 차지할 만큼 SKT 아이폰 혜택에 대한 MZ 세대의 호응이 뜨거웠죠.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맥스, SKT아이폰, 아이폰12사전예약

SKT는 MZ 세대가 열광했던 혜택을 다시 제공합니다. 먼저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을 사전예약한 선착순 5천 명은 티머니 스티커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 스티커 카드는 아이폰 뒷면에 스티커 형태로 부착해 씁니다. 교통카드는 물론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죠. 아이폰 12 예약 당시 준비된 수량 5천 개가 조기에 소진된 바 있습니다.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맥스, SKT아이폰, 아이폰12사전예약

20대 여성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사죠영 굿즈도 한정판으로 추가 제공됩니다. 사죠영은 카카오 죠르디와 SKT 0(영) 브랜드가 만나 탄생한 콜라보 캐릭터인데요. 사죠영 굿즈는 ‘기대죠영 쿠션’과 ‘달려죠영 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12 사죠영 얼리버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신청하고 T다이렉트샵에서 12 미니·12 프로 맥스를 개통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 5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는 전국 5GX부스트파크에 아이폰 12 체험존을 열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에어팟 프로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고객만을 위한 T기프트까지!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맥스, SKT아이폰, 아이폰12사전예약

SKT 사전예약 고객만을 위한 혜택, T기프트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사죠영 ‘함께해죠영(보조배터리 외 3종)’, 사죠영 ‘충전해죠영(2in1 충전기, 스티커)’, 크레앙 무선충전 살균기 ST2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12 시리즈부터 충전 어댑터가 기본 구성품에서 빠지는 거 아시죠? 아이폰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 애플 정품 어댑터 + 티머니 스티커 카드도 놓쳐선 안 될 T기프트입니다.

지금까지 SKT의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프로 맥스 사전예약 혜택을 살펴봤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T다이렉트샵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