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1번가에서 아마존 상품 직접 구매 가능해진다!

2020. 11. 16

SKT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아마존과 e커머스 사업 혁신을 위한 협력을 추진합니다. 이제 11번가에서 아마존 상품을 직접 구매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11번가와 아마존은 론칭 준비를 마무리하는 대로 상세한 서비스 내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skt, sk텔레콤, 아마존, amazon, 11번가, 11번가아마존, 아마존구매, 아마존직구
SKT는 11번가의 성장을 바탕으로 한 커머스 사업 혁신을 위해 아마존과 지분 참여 약정을 체결했습니다. 아마존은 11번가의 IPO(기업공개) 등 한국 시장에서의 사업 성과에 따라 일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신주인수권리를 부여 받습니다.

SKT는 이번 글로벌 초협력을 발판으로, 11번가를 ‘글로벌 유통 허브 플랫폼’으로 키울 계획입니다. 11번가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국내 셀러들이 해외에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입니다. 양사는 커머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다양한 ICT 영역으로 사업 협력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아마존은 “11번가는 우리의 ‘고객제일주의(Customer Obsession)’를 공유하고 있으며 한국의 대표적인 e커머스 사업자”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아마존 상품을 쇼핑할 수 있는 차별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