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우린 수능 끝나고 페스티벌 참여한다!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고0페’

수고0페, 수험생, 수험생이벤트, 수능

“SKT가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특별한 페스티벌을 연다!”

SKT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느라 수고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2월 3일부터 31일까지 ‘수고0페(수능 끝나고 0을 위한 응원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총 2,0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혜택, 광희, 헤이즈와 함께하는 1:1 영상통화, 홍대 T팩토리 라이브 공연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어느 해보다 고생한 2020년! 수험생들을 위해 SKT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수고0페’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예비 대학생 맞춤 선물! 맥북 에어, 태블릿, 스타벅스 굿즈 등 총 2,020명에게 쏜다!

수고0페, 수험생, 수험생이벤트, 수능

첫 번째 ‘수고0페’ 이벤트는 수능을 마치고 최신 스마트폰으로 바꿀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SKT 5GX 요금제로 신규가입, 기기변경한 만 17~19세 수험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20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SKT 0한동 앱에서 경품 행사에 응모하면 되는데요. 예비 대학생 인기 아이템인 맥북 에어(3명), 갤럭시탭/아이패드(5명), 에어팟 프로(12명) 이외에도, 사죠영 굿즈인 기대죠영 쿠션(20명), 달려죠영 보드(20명), 충전해죠영 세트(500명), 함께해죠영 세트(400명), 마지막으로 커피 기프티콘(1060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SKT 공식인증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다이어리, 텀블러, 크로스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스마트폰을 바꿀 계획 중이라면 서두르는 게 좋겠죠? 또, 12월 3일부터 13일까지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무료로 드립니다. LG 벨벳, 윙, Q92 구매 시에는 카카오 무선충전 미러 스탠드를 드립니다.

광희, 헤이즈와 1:1 영상통화를? 라이브 공연까지 즐긴다!

SKT는 내가 좋아하는 셀럽에게 1:1 영상통화로 응원과 격려를 받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영상통화 이벤트에 광희, 헤이즈, 적재, 우원재, 코드쿤스트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응원왕, 응원송, 응원랩 3개 카테고리 중 하나를 사전 신청하면 셀렙이 직접 수험생에게 전화를 걸어 응원을 해줍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0한동에서 예비0캠퍼스에 가입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수고한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을 주제로 게시물을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0한동 수고0페 응모 웹페이지에 게시물 URL과 영상통화로 만나고 싶은 셀럽을 선택하면 됩니다.

수고0페, 수험생, 수험생이벤트, 수능

또한, 오는 12월 22일 홍대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셀럽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중계 이벤트’도 열립니다. 당첨자를 포함한 모든 수험생이 온라인으로 관람이 가능하며,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고 즐거운 추억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SKT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외식, 쇼핑, 콘텐츠 할인도 마음껏!

수고0페, 수험생, 수험생이벤트, 수능

SKT는 12월 한 달간 파격적인 T멤버십 할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SKT을 이용 중인 수험생은 외식, 쇼핑, 컬처 등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2월 T Day 날짜에 따라 수험표 인증 절차를 거쳐 ▲빕스, 더플레이스 50% 할인(10만 원 한도) ▲원스토어 북스 10대 추천 도서, 연말 인기 도서 무료 대여 ▲이니스프리 최대 55% 할인 ▲메가박스 영화티켓 1매, 싱글 콤보 1세트 무료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0한동 앱에서 수험생 인증 후 예비0캠퍼스에 가입하면 교보문고, 이디야, 맘스터치, 랄라블라 등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 쿠폰북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SKT는 수험생들에게 월 100원으로 도서, 영화, 음악, 게임 등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원스토어 북스앤데이터와 XBOX 게임(만 19세 이상)을 3개월 동안 월 100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 컬러링, 웨이브, 플로도 가입 첫 달 1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SKT는 올 한해 코로나로 어려움이 많았던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수능이 끝나도 여전히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SKT의 ‘수고0페’가 수험생 여러분들께 잠시나마 힘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