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덕력 인증하면 아이폰 12 미니 쏩니다” SKT 아이폰 덕력고사

아이폰12, 아이폰덕력고사, SKT아이폰12, 부스트파크, T팩토리

“아이폰 덕후라면 도전하세요!”

SKT가 아이폰 마니아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아이폰 덕력을 가늠해 보는 ‘아이폰 덕력고사’입니다. 아이폰 12 미니,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데요. SKT Insight가 연습 문제와 소소한 꿀팁도 준비했으니, 아이폰 덕력고사에 응시할 분이라면 이번 콘텐츠에 주목해 주세요.

문제 풀고 아이폰 12 미니 받자!

아이폰12, 아이폰덕력고사, SKT아이폰12, 부스트파크, T팩토리

이번 아이폰 덕력고사는 아이폰에 관심이 많은 수험생은 물론, 아이폰을 사랑하는 모든 분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벤트는 SKT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시행되는데요. 온라인의 경우 SKT 5GX 부스트파크 홈페이지(모바일 전용, 경로 : T월드 ▶ SKT 5GX ▶ 부스트파크)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12월 3일(목)부터 12월 17일(목)까지입니다. 당첨자는 12월 24일(목)에 발표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순서대로 문제를 풀고, 개인 인증을 거친 뒤 응모하면 됩니다. 참가자들에겐 아이폰 12 미니(1명)와 에어팟 프로(10명), 스타벅스 쿠폰(500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됩니다. 만점이 아니어도 응모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도전하기 바랍니다.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나의 ‘아이폰 덕력 점수’를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고, #SK텔레콤 #아이폰12 #아이폰덕력고사 해시태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SKT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명)와 스타벅스 쿠폰(1만원권, 20명)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아이폰12, 아이폰덕력고사, SKT아이폰12, 부스트파크, T팩토리

홍대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T Factory)에서도 아이폰 덕력고사가 진행됩니다. T팩토리에 방문해 아이폰 마스터에게 대결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상품으로는 SKT 5GX 부스트파크 제휴처 쿠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덕력고사, 이렇게 준비하세요

아이폰 덕력고사에 응시할 분들은 지금부터 주목! SKT Insight가 꿀팁과 예상 문제를 공개합니다.

아이폰12, 아이폰덕력고사, SKT아이폰12, 부스트파크, T팩토리

이번 아이폰 덕력고사 문제는 아이폰 12 시리즈의 차별점과 SKT만의 구매 혜택에 초점 맞춰 출제되었는데요. 이전 세대 아이폰과 아이폰 창시자의 특징까지 잘 파악해 두시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12 모델별 크기와 주요 색상을 암기해 놓는 것도 잊지 마세요.

아이폰 덕력고사 연습 문제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난도 높은 두 가지 문제를 준비했습니다. 이 문제를 맞히는 분이라면, 고득점도 기대해 볼 만합니다. 정답은 최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2, 아이폰덕력고사, SKT아이폰12, 부스트파크, T팩토리

연습 문제로 몸을 풀었다면 이제 도전할 차례입니다. 아이폰 12 미니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아이폰 덕력고사 이벤트에 참가해 ‘덕력’도 뽐내고 푸짐한 상품도 받아 가세요.

 

※ 12월 19일(토) T팩토리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아이폰 덕력 챔피언십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관심 가져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이폰 덕력고사 연습 문제 정답 : 1.④  2.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