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내 최애 셀럽이 누구(NUGU) 속으로 들어갔다?

 

“서연아, 일어날 시간이야.”

백현의 오랜 팬인 김서연(가명) 씨는 매일 아침 백현의 목소리로 잠에서 깹니다. 서연 씨를 깨우는 모닝콜 멘트도 매번 바뀝니다. 날씨가 궁금해졌습니다. 누구(NUGU)에게 오늘의 날씨를 물어보니, 백현이 직접 대답을 해줍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잠들 때까지 나의 스타와 함께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하는 서비스, 바로 누구 셀럽(NUGU celeb)입니다.

인기 스타의 목소리를 누구로 만나요

SKT, SK텔레콤, AI, 누구, NUGU, 누구셀럽, NUGUceleb, EXO백현, 백현, RedVelvet조이, 조이, NCT태용, 태용, 모닝콜, 누구인공지능

SKT가 ‘누구 셀럽(NUGU celeb)’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제 내가 좋아하는 인기 스타의 목소리로 누구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는 SM엔터테인먼트와 협력을 통해 ‘누구 셀럽’에 인기 스타 3명(EXO 백현 ∙ Red Velvet 조이 ∙ NCT 태용)의 목소리를 적용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누구 셀럽’은 누구의 음성 답변을 스타의 목소리로 전하는 ‘누구 셀럽 : 보이스’와 스타의 목소리로 알람을 들려주는 ‘누구 셀럽 : 알람’ 두 종류인데요. 어떤 서비스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누구 셀럽 : 보이스

누구(NUGU)의 목소리를 내가 좋아하는 셀럽의 목소리로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누구의 다양한 기능을 내가 좋아하는 셀럽의 목소리로 사용할 수 있죠.

누구 모바일 앱의 디바이스 설정 혹은 음성명령을 통해 내가 좋아하는 셀럽의 목소리를 설정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 셀럽 : 알람

‘누구 셀럽 : 알람’은 매시간 달라지는 스타의 멘트와 함께 이용자가 직접 설정한 애칭으로 알람음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누구 앱을 통해 스타의 목소리와 자신이 듣고 싶은 애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셀럽이 깨워주는 소리로 아침을 맞아보세요.

‘누구 셀럽’은 누구 앱에서 이용권을 구매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권은 매월 정기 결제되는 정기권과 특정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기간권(180일, 360일)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누구 셀럽’은 AI서비스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한 서비스입니다. 이용자들이 새로운 이용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데요. SKT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AI서비스의 영역을 넓혀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