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와이번스 ‘피카츄’와 함께하는 야구 응원기!

2015.09.25 FacebookTwitterNaver

지난 8월 SK 와이번스는 포켓몬스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는데요, 포켓몬스터의 대표 포켓몬 피카츄와 SK와이번스와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특별 상품인 ‘피카츄 와이번스 에디션’도 인기리에 판매중인데요, 오늘 SK텔레콤 블로그에서는 피카츄와 함께한 SK 와이번스 응원기로 와이번스 피카츄 에디션을 재미있게 소개드리겠습니다. (구매욕구 자극, 스토리와 사진 압박 주의)

‘부시럭’ 응? 무슨 소리가?

어? 어!

피카~츄~!

야생의 피카츄가 나타났다! 오늘의 오프닝.jpg ~

와이번스 에디션답게 SK 와이번스 유니폼을 착용한 피카츄 등장! 정식 이름은 SK 와이번스 피카츄로 유니폼이 앙증맞게 잘 어울립니다. (시작부터 호흡곤란)

피카~ 피카~

SK 와이번스 응원에 앞서, 피카츄는 유니폼을 입었으니, 사람은 피카츄를 입어봅니다. 먼저 피카츄 머리띠를 착용해 보았습니다.

아이템: 피카츄 머리띠 (귀여움 +10, 수줍음 +30) ‘경직’ 스킬을 획득하였습니다.

꼬리도 해보았습니다……. (꼬리띠 착용으로 경직 스킬이 레벨업하였습니다)

피 ↓카 ↓~츄우 ↓우우 ↓ (극 저음)

하지만 여자 모델이 출동하면 어떻게 될까? 모델 교체!

피카츄 머리띠와 꼬리 착용 모습 (블로그 지기가 귀척 스킬을 시전하였습니다.)

같은 피카츄 머리띠와 꼬리를 착용한건데 분위기가 달라졌습니다.

피카츄 머리띠 착용 옆모습

이렇게 피카츄가 된 것같은 기분을 만끽? 했으니, 피카츄와 함께 SK와이번스 응원을 시작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가자 로켓! 아니 SK 와이번스 응원! 피카! 피카!

컨셉입니다, 사실이 아닙니다.

약속 장소에 도착하니 다른 피카츄들도 와있고 치킨 윙과 치킨 너겟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역시야구 응원의 진리는 치쿠르트(치킨과 야쿠르트)이고, 야구는 SK 와이번스가 진리입니다.

피카츄 먹방, 치쿠르트 타임

경기 전, 친구들이 잠시 자리를 비운사이, SK텔레콤 T스포츠로 SK 와이번스 하이라이트를 보는 피카츄!

그런데! 하이라이트를 보던 피카츄가 화가나서 상의를 벗어 재끼며 분노를 표출합니다.

‘말리지 말아바, 놔바바, 방금 췌인지압이 볼이었다고?’

야 놔바! 말리지 말아봐, 내가 몬스터볼 날라오는거 한두번 보냐 저게 왜 볼이야!!

결국 드러눕기 시전! 피카피카! 억울하다!

기승전드러눕기

피카츄! 지.. 진정하고 생방 응원하자

피카츄 3개! 귀요움도 3배, 사실 때도 3개!

다시 응원을 위해 자리를 옮긴 피카츄 친구들! 발 조심? 배 조심

피카! 쿵 했져! 아팠져!

응원 전 갈증은 다시 한번 야쿠르트 원샷! 후 드러눕기. 배부를 땐 눕는거라고 배웠습니다.

드디어 SK 와이번스 응원! 피카츄의 응원 방법은 역시 SK텔레콤 T스포츠로! (feat. LUNA)

응원 시작과 함께 음식이 사라짐 (흡입)

그렇게 열심히 응원 후! 저녁 먹으로 가는 길! T스포츠 시청으로 떨어진 배터리를 잠시 충전합니다. 피카~아~~츄우!!

마지막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 한 곳에서 우연히 SK 와이번스의 전 박진만 선수와 현역 최정 선수 사인 사진 발견!

야구화도 신어보고 (커져라 발! RRRR 연타)

이렇게 즐거운 SK 와이번스 응원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 하는 피카츄 입니다!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피카츄 와이번스 에디션

피카츄 와이번스 에디션의 모습입니다.

이 중 ‘피카츄 응원 타월’은 펼치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피카츄 와이번스 에디션은 이밖에도 사진에 담지 못한 ‘엎드린 피카츄, 스티커’ 등을 포함하여 11가지의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한정수량으로 이번 시즌 말까지만 판매될 예정입니다.

인천 SK행복드림구장(시설안내 바로가기) 피카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올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으니까 놓치지 마세요! 피카~피카!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