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기변 고객 10만명에 ‘설현’ 브로마이드 무료 증정 – T뉴스

2015.10.01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은 1일부터 전국 대리점을 통해, 인기 아이돌 그룹 ‘AOA’ 멤버이자 SK텔레콤 광고 모델인 가수 ‘설현’의 브로마이드 세트10만개를 기기 변경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은 브로마이드 세트를 들고 있는 ‘설현’의 모습.

SK텔레콤은 1일부터 전국 대리점을 통해, 인기 아이돌 그룹 ‘AOA’ 멤버이자 SK텔레콤의 광고 모델인 가수 ‘설현’의 브로마이드 세트(사진 4종) 10만개를 기기 변경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설현’ 브로마이드 세트는 최근 SK텔레콤 일부 대리점에서 도난 사태까지 발생하면서 각종 온 · 오프라인에서 크게 화제가 된 설현의 ‘뒷태’ 사진 1장과 미공개 사진 3장 등 총 4장의 사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SK텔레콤은 고객의 성원에 더욱 보답하기 위해 오는 2일 서울 · 대전 · 대구 등 전국 주요 3개 SK텔레콤 매장에서 SK텔레콤 광고 모델인 ‘설현’의 사인회 및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도 마련했습니다.

행사는 모델 ‘설현’이 매장을 찾은 SK텔레콤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선물로 전달하는 것을 비롯해 설현과의 포토타임 및 경품 제공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www.tworld.co.kr 참고)

이번 행사는 SK텔레콤이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SK텔레콤 전속 광고 모델인 ‘설현’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즐거운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아울러 고객을 가장 가깝게 접하는 유통망 현장 직원들에 대한 정기적인 인터뷰를 통해, 최근 단말기 구매 고객들로부터 설현 브로마이드 요청 문의가 많다는 점에서 착안되었습니다.

SK텔레콤 남상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최근에는 기존 상품 및 서비스 외의 여러 분야에서도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다양하게 표출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숨은 니즈를 지속 발굴해 참신한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