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 사면, 매달 할인 쿠폰 쏜다!

티다팩, T다이렉트샵, 언택트 구매, 언택트

언택트 소비가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0년 온라인 쇼핑의 시장 규모는 161조 원대를 기록했다고 하죠. 사상 최고치입니다. SKT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언택트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온라인 전용 제휴 혜택을 내놓습니다. 12개월 동안 매달 ‘배달의 민족’부터 ‘CU’까지, 최대 1만 5,000원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혜택. ‘티다팩’을 소개합니다.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 5,000원 쿠폰 쏜다

티다팩, T다이렉트샵, 언택트 구매, 언택트

SKT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온라인 전용 상품인 ‘티다팩’을 출시합니다. 이 상품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고 대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전용 혜택입니다. 고객은 가입 신청 단계에서 원하는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고를 수 있습니다.

SKT는 언택트 시대에 고객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네 가지 제휴처의 쿠폰을 혜택으로 준비했는데요. ▲배달의민족11번가원스토어CU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4개 제휴처 중 한 곳을 선택하여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 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습니다. 쿠폰은 ‘티다팩’에 가입한 다다음 달부터 매월 초 MMS를 통해 전달됩니다.

티다팩, T다이렉트샵, 언택트 구매, 언택트

쿠폰 혜택은 월말 기준으로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제공되는데요. 예를 들어 5월 3일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며 ‘5GX 플래티넘 요금제’와 ‘티다팩’을 신청한 고객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고객이 월말까지 해당 요금제를 유지하면 ‘5GX 플래티넘 요금제’에 맞는 ‘15,000원 쿠폰 혜택’이 주어집니다.

‘티다팩’은 5G 요금제와 LTE 요금제 모두 가입 대상입니다. 5G 대상 요금제는 5GX 플래티넘을 포함한 9개입니다. LTE 대상 요금제는 T플랜 요금제를 포함한 22개이죠. 쿠폰 혜택은 요금제에 따라 4,000원부터 1만 5,000원까지 구성되었습니다.

‘티다팩’ 혜택은 5월 3일부터 7월 말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이 누릴 수 있습니다.

효도폰은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와 함께

티다팩, T다이렉트샵, 언택트 구매, 언택트,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SKT는 온라인 고객의 구매 경험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한 T다이렉트샵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입니다.

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프리미엄 급으로 포장된 단말을 전담 컨설턴트가 방문해 고객에게 카네이션과 함께 증정하고, 데이터 이전·개통·사용 방법 등을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해 줍니다.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T다이렉트샵에서 5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버이날 이벤트 대상 휴대폰을 구매하면 응모 가능합니다.

휴대폰도 사고,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제휴처 쿠폰도 받고! 평소 배달의 민족이나 11번가, 원스토어, CU 편의점을 자주 이용한다면 ‘티다팩’은 내 소비 패턴에 딱 맞는 혜택이 될 텐데요. 여기에 효도폰과 찰떡궁합인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이만한 혜택이 또 없죠. SKT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지금 바로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