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0캠퍼스 대동제’ 참여하고, 아이폰 12 퍼플·호텔 숙박권 받자!

0라이프, 0캠대동제, 대학축제, 0한동

예년 같으면 축제로 북적여야 할 5월의 교정(校庭). 코로나19가 장기화 하는 탓에 시끌벅적했던 대학교가 한적하기만 합니다.

‘올해도 축제는 물 건너간 것인가…’

새내기를 비롯해 대학생들의 아쉬움이 이만저만이 아닐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SKT가 코로나19로 사라진 대학 축제를 0한동에서 되살립니다. ‘호텔 숙박권’, ‘아이폰 12 퍼플’, ‘에어팟 프로’ 등 경품도 빵빵 터집니다. SKT가 주최하는 비대면 온라인 대학 축제! ‘0캠퍼스 대동제(이하 0캠 대동제)’에 대학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0캠퍼스 가입하고 친구와 대동제 즐겨볼까?

0라이프, 0캠대동제, 대학축제, 0한동

코로나19 확산 2년 차를 맞으면서 올해 대학가 축제도 올스톱(all-stop)입니다. 언론에 따르면 올해도 대부분의 대학교가 봄 축제를 가을로 미루거나 취소했다고 하죠. SKT는 “코로나19로 사라진 대학 축제를 0한동 0캠퍼스에서나마 즐겨보자”라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는데요.

대학생들의 축제 갈증을 해소해 줄 ‘0캠 대동제는 5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열립니다.

0라이프, 0캠대동제, 대학축제, 0한동

SKT는 0캠 대동제 기간 ‘친구 초대를 비롯해 3개의 부스에서 각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친구 초대’는 기존 0캠퍼스 가입자가 신규 가입자를 초대하는 이벤트입니다. 참여 코드를 발급받고 내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초대에 응하면 SKT가 절친 선물을 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바나나맛우유를 제공하며, 기존·신규 가입자 10커플(총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선물로 드립니다.

절친과 함께 0캠 대동제에 방문했다면, 본격적으로 축제를 즐겨 봐야죠. 0캠퍼스 내에는 STYLE BOOTH, GAME BOOTH, LUCKY BOOTH, 총 3개의 부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각 부스에서는 테마에 맞춘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즐기세요, 참여만 해도 쏟아지는 경품!

0라이프, 0캠대동제, 대학축제, 0한동

LUCKY BOOTH에서는 20대가 선망하는 잇템이 매일매일 경품으로 지급됩니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 12 퍼플도 경품으로 등장하는데요. 매주 목요일에 아이폰 12 퍼플의 추첨이 있을 예정입니다.

0라이프, 0캠대동제, 대학축제, 0한동

LUCKY BOOTH의 경품 추첨 이벤트는 ‘오늘의 추첨권’을 받아 응모할 수 있으며, 0캠퍼스 가입자만 참여 가능합니다.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고 하니, 매일매일 LUCKY BOOTH에 방문하여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0라이프, 0캠대동제, 대학축제, 0한동

STYLE BOOTH에서는 ‘브랜디·하이버 랜덤 할인 쿠폰’, ‘도전! 캠퍼스 패션 코디’ 이벤트가 동시에 열립니다. 쇼핑앱 브랜디·하이버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은 0캠퍼스 가입자에 한해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부스에 방문하여 원하는 쿠폰 1개를 선택하면 됩니다.

도전! 캠퍼스 패션 코디 이벤트는 0캠퍼스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SKT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죠.

0라이프, 0캠대동제, 대학축제, 0한동

방법은 간단합니다. ① 먼저 가족·친구·반려동물 등 모델을 선정합니다. ② 다음으로 학교 축제에 어울리는 룩으로 모델을 코디하고 인증샷을 찍어줍니다. ③ 인증샷은 인스타그램 피드에 필수 해시태그(#SK텔레콤 #0한동 #0캠대동제 #학교축제룩)와 함께 올려 자랑합니다. ④ 피드 업로드 시 브랜디·하이버 계정(@brandi__official, @hiver__official)도 태그해 줍니다. 네 가지만 마치면 끝.

멋진 코디를 보여준 친구들에겐 깜짝 놀랄 만한 선물이 주어지는데요. SKT는 코디와 모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숙박권’ 또는 ‘브랜디 50만 원 상품권’을 준비했습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0라이프, 0캠대동제, 대학축제, 0한동

GAME BOOTH에서는 콘텐츠 이용 쿠폰이 쏟아집니다. 0캠퍼스 가입자라면콘텐츠 이용료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죠.

0라이프, 0캠대동제, 대학축제, 0한동

<쿠키런: 킹덤>에서 ‘크리스탈 100개’를 구매하거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30 건전지 200개’를 할인 구매하는 등 20대가 좋아하는 게임 콘텐츠에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심심한 대학 생활은 이제 그만! 코로나19에도 축제는 계속됩니다.

비대온 온라인으로 열리는 안전한 대학 축제! SKT가 준비한 0캠 대동제에서 대학 생활의 낭만을 마음껏 즐겨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축제 의상도 입어 보고, 최애 경품도 한가득 받아 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