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 T다이렉트샵에서 6월 한 달 동안 역대급 혜택이 쏟아진다!

T다이렉트샵, 티다샵, 티다팩, SKT, SK텔레콤

“6월 한 달 동안! T다이렉트샵에서 역대급 혜택이 쏟아진다!”

SKT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바로가기)에서 언택트 고객 대상으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과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선보입니다. 디즈니 캐릭터 곰돌이 푸 한정판 에디션, 타.다.팩은 물론 호텔 숙박권 등 초특급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 자세한 소식을 전합니다.

T다이렉트샵에서 만나는 디즈니 곰돌이 푸!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단독 출시

곰돌이푸, 곰돌이푸레디백, 티다디즈니스페셜, 디즈니콜라보, 디즈니, SKT이벤트, T다이렉트샵, 티다샵

SKT는 T다이렉트샵을 통해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활용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레디백(다용도 가방)인데요. 봄 분위기 가득한 노란색의 디즈니 레디백은 ▲아이폰 12 미니 128G 화이트 ▲곰돌이 푸 맥세이프 충전기 ▲곰돌이 푸 데코 세트(폰 케이스, 카메라 스티커, 폰 스트랩) ▲곰돌이 푸 커스텀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곰돌이 푸 굿즈는 이번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곰돌이 푸를 좋아하는 분들은 물론, 귀여운 캐릭터의 매력에 푹 빠진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6월까지 신한 파인애플카드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24개월 할부로 구매하면, 기본최대 36만원이 할인되고, 5만원 캐시백(선착순 1천명 한정) 추가까지 받으면 최대 4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년에 딱 1번!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

티다샵, 티다이렉트샵, T다샵 Big5 혜택, 구매혜택, SKT, SK텔레콤

SKT는 역대급 혜택과 놀라운 경품으로 가득한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준비했습니다.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은 ▲’티다팩’ 최대 10배 지급 ▲1억원 상당 경품 추첨 이벤트 ▲롯데텔로카드 신규 발급 혜택 ▲쓰던 폰 최대 보상 ▲한정판 콜라보 T기프트 등 다섯 가지 혜택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티다팩, 티다이렉트샵, T다이렉트샵, SKT, SK텔레콤

‘티다팩’은 지난 5월 출시한 온라인 전용 상품인데요.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고 대상 요금제에 가입한 분들께 무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티다팩’ 가입 고객은 4개 제휴처(배달의 민족, CU, 11번가, 원스토어)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 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Big5 혜택 페스티벌에서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와 10배를 지급하는 ‘티다팩’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2만 명에게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를,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10배 할인 쿠폰을 첫 달에 지급합니다. 두 이벤트 혜택은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SKT는 선호도가 높거나 혜택이 좋은 단말들을 구성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드리는 Flex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대상 단말은 아이폰 12, 갤럭시 Z폴드2, Z플립 5G 등 총 13 가지입니다.

이벤트 단말을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서울 남산 풀 스위트, 애플워치 에르메스, XBOX Series X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합니다. 또한, 롯데텔로 카드 신규 발급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이 외에도 쓰던 폰 최대 보상과 디즈니, 배민과 콜라보한 한정판 T 기프트도 드립니다.

 

휴대폰도 사고, 한정판 에디션, Flex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 SKT가 준비한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