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옥수수’ 내 ‘SK텔레콤 전용관’, 최신 유료 콘텐츠 ‘0’원으로 푼다 – T뉴스

2016.02.19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이 ‘옥수수’앱 내에서 19일부터 공개하는 ‘SK텔레콤 전용관’ 서비스 화면 캡쳐 이미지.

SK텔레콤이 지난 1월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앱 내에 ‘SK텔레콤 전용관’을 19일 오픈 한다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 전용관’은 5만원대 LTE 요금제(band데이터 51, LTE 52) 이상에 가입한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최신 영화, TV예능, 미드(미국드라마)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K텔레콤은 19일 서비스 오픈 이후, 정기적으로 최신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제공할 계획입니다. 영화는 매월, TV예능은 방송 당일, 미드는 매월 업데이트 됩니다.

SK텔레콤은 2월 서비스 오픈을 맞아, 영화 ‘사도’, ‘대호’, ‘셜록 유령신부’ 등 총 18편, TV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비정상회담’, ‘슈가맨’ 등 총 4편, 미드 ‘캐슬’, ‘그레이 아나토미’ 등 총 4편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콘텐츠 구분 제목
영화
(총18편)
사도, 대호, 셜록유령신부,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특종량첸살인기, 트랜스포터리퓰드, 미라클벨리에 등
TV예능
(총 4편)
냉장고를부탁해, 비정상회담, 슈가맨, 아는 형님 등
미드
(총 4개 시리즈)
로앤오더 성범죄전담반 시즌16(동시), 캐슬 시즌5, 그레이아나토미 시즌9, 미스트리스 시즌2
(매월 업데이트)


I SK텔레콤 전용관 2월 무료 제공 콘텐츠

이번 전용관 콘텐츠들은 현재 다른 채널을 통해 감상하려면 대부분 유료인 최신작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K텔레콤 프리미엄 고객 전용 앱 ‘T 프리미엄 플러스’를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고객도 앱 내 ‘VOD+’ 메뉴를 통해 접속하면 ‘SK텔레콤 전용관’ 서비스를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임봉호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양질의 미디어 콘텐츠를 원하는 모바일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무료 콘텐츠가 아닌 차별화된 최신 인기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미디어 족’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