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김연아와 함께한 SK텔레콤 갤럭시S7 개통 행사

2016.03.15 FacebookTwitterNaver

지난 3월 11일(금), T월드카페 종각점에서 갤럭시 S7·S7엣지 개통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SK텔레콤과 삼성전자가 공동마케팅 취지에서 마련했는데요. 양사 대표모델로 활동한 피겨 스타 김연아 선수를 초청해 양사는 물론, 고객께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 시간으로 꾸며졌습니다.

현장은 어떤 모습이었는지 SK텔레콤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 보실까요?

이른 아침,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갤럭시S7·S7 엣지를 SK텔레콤에서 개통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줄을 서 계셨습니다.

행사장 한 쪽에는 고객께서 직접 감상 및 시연을 해보실 수 있도록 갤럭시S7·S7 엣지와 기어360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개통을 기다리는 갤럭시S7·S7 엣지가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과연 이 제품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포장 속에 숨어있는 선물은?

이번 개통 행사는 ‘연아의 T나는 7가지 선물’이란 주제 아래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70명의 선착순 고객을 위해 총 7개의 선물(삼성 노트북7, 금7돈, 데이터쿠폰 77GB, 기어360, 기어VR,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행사 메인 모델 김연아 선수와 SK텔레콤 1호 가입 고객이 등장했습니다.

기념촬영 한 컷! 이날 SK텔레콤 1호 가입 고객께는 ‘777일 무료통화권’과 김연아 선수 ‘친필 싸인 스케이트’가 증정되었습니다.

SK텔레콤 1호 가입 고객께 싸인 스케이트를 전달하는 김연아 선수

이 밖에도 행사를 찾아주신 여러 고객과 김연아 선수가 기념 촬영을 함께했습니다.

SK텔레콤 1호 가입 고객의 갤럭시S7과 김연아 선수 친필 스케이트

SK텔레콤 1호 가입 고객이 현장에서 개통한 갤럭시S7을 꼼꼼히 만져보고 계시네요.

이외에도 많은 고객들이 SK텔레콤을 통해 갤럭시S7·S7 엣지를 개통하는데 함께해 주셨습니다.

앞으로도 SK텔레콤은 늘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