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부산 시민과 함께하는 감동의 무료영화 ‘착한씨네’

2015.03.18 FacebookTwitterNaver

영화의 도시 부산에서는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감동프로젝트 ‘착한씨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착한씨네가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여러분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착한씨네에 대한 착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 ‘착한씨네’ : SK텔레콤에서 부산시민을 위해 만든 무료 영화 관람 프로그램

착한씨네 장소 : 롯데시네마 부산 본점(서면 롯데백화점), 광복점(광복 롯데백화점)
착한씨네 시간 및 일정 : 매월 3번, 토요일마다 진행/ 오전 10시부터 하루 3회차 영화 제공
선정 결과 및 티켓 교환처 : 3일 전 문자 통보/ 영화관 내 SK텔레콤 행사장에서 티켓으로 교환

착한씨네는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지난 2년간 약 3만여 명의 부산 지역 고객분들이 착한씨네를 통해 무료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누리셨는데요. 장애우들과 소외 계층에게도 제공되어 지역사회 문화 나눔에도 동참하는 등 SK텔레콤의 대표적인 부산 지역 나눔 활동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올해는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감동의 착한씨네’를 모토로, 일반 시민 외에도 부산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분들과 소외계층을 별도로 초청해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경찰, 소방관, 자원봉사자, 교직원 등 지역 발전과 시민을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분이 바로 착한씨네 초대응모의 주인공이시죠. 부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 ‘착한씨네’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New 착한씨네! 그 따끈따끈한 현장 속으로!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New ‘착한씨네’가 처음으로 선보인 영화는 바로 휴 잭맨 주연의 <채피>입니다.
스스로 생각하고 느끼며 성장하는 인공지능 로봇 ‘채피’를 경계하며 채피를 제거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무기 개발자와의 대결을 그린 영화인데요. 독특한 시나리오와 연출로 시선을 강탈했던 영화 <디스트릭트9>의 감독 ‘닐 블롬캠프(Neill Blomkamp)’가 메가폰을 잡고, 전 세계인을 사로잡은 연기파 배우 ‘휴 잭맨(Hugh Jackman)’이 악역을 맡아 더욱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이번 착한씨네는 롯데시네마 부산 본점에서 진행되었는데요. SK텔레콤이 직접 찾아간 착한씨네의 따끈따끈한 현장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완연한 봄날의 부산에 도착! 새 단장을 한 착한씨네가 진행되는 곳은 바로 롯데시네마 본점이 있는 서면 롯데백화점 본점 10층! 주말, 화이트데이의 영향인지 이미 많은 분으로 붐볐는데요. 제일 먼저 눈에 띈 것은 ‘특별한 만남’ SK텔레콤 부스! SK텔레콤 고객은 물론, 모든 이동통신사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룰렛게임과 요금 상담 및 특별가로 단말기 구매가 가능한 ‘찾아가는 SK 공식 인증대리점’도 함께 출동했습니다.

모든 이동통신사 고객이 참여 가능한 룰렛게임은 룰렛을 돌려 선물 당첨 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많은 분이 룰렛게임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아가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어요~

‘찾아가는 SK 공식 인증대리점’에서는 요금 상담은 물론, 삼성 갤럭시 기어S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간단한 음료와 간식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여 선물도 받고, 요금 상담에 착한 가격의 기어S까지 얻을 수 있는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자! 이제 착한씨네에 놀러 온 주목적인 영화 관람을 하러 갈 시간인데요. 먼저 영화 티켓을 교환하러 가야겠죠? 주위를 둘러보니 티켓교환처 부스가 보였는데요. 영화 티켓은 수신한 당첨 문자 메시지를 보여주시면 담당스탭이 티켓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티켓교환처에 가서 당첨내역 문자를 보여주고 남은 좌석 중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좌석은 선착순으로 배정되니 좋은 자리를 얻으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죠? 좌석을 선택하고 나면 영화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채피’를 만나러 가는 길에 모형으로 된 ‘채피’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영화관 입구에서 담당스탭에게 영화티켓을 보여주고 영화관으로 입장했습니다.

이날 초청되신 분들은 부산 시민을 위해 힘써주시는 부산 경찰관분들이었습니다. 항상 시민의 치안을 위해 힘써주시는 경찰관분들의 영상을 보니 더욱 감사한 마음이 생겼습니다.

사진설명: 3월 14일 착한씨네에 초청된 부산 경찰관분들에 대한 영상

영화 상영 전에는 이벤트에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묘미인 즉석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로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고급 수제 사탕을 선물로 준비하는 센스를 발휘했습니다.

이렇게 상영 전 행사가 모두 마무리되고 영화 ‘채피’가 시작되었습니다. 연기파 배우 ‘휴 잭맨’의 악역 연기가 참 인상 깊은 영화였습니다.(관람평은 여기까지만 말씀드릴게요~)

착한씨네로 오세요~!

부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착한씨네에 앞으로도 많은 손님이 찾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앞으로도 쭉~ 착한씨네는 여러분을 초대하고, 즐거운 시간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와주실 거죠?^^

착한씨네 신청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착한씨네에 신청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으며 착한씨네 홈페이지(http://www.skt-chakancine.co.kr/)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SK텔레콤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기본응모’는 행사 1주일 전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1인당 최대 2장까지 선착순으로 지급되니, 밴드 LTE 급 속도로 응모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무료 영화 관람의 기회를 얻으실 수 있어요!
단, 더 많은 분들께 골고루 혜택을 드리기 위해 3개월 내 당첨 이력이 있으면 당첨에서 제외되며 동반고객은 SK텔레콤 고객이 아니어도 괜찮다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초대응모’는 부산 시민을 위해 일하시는 분들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해당 초대는 사전에 공지되며, 기본응모와 동일한 방식으로 착한씨네 홈페이지에서 영화 관람일 및 회차 정보 선택 후, ‘초대응모’ 버튼을 통해 응모해주시면 됩니다.

사연응모’는 통신사에 상관없이 부산 시민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합니다. 단체 관람, 감동의 이벤트, 소원을 이루고 싶은 분들이라면 착한씨네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소원응모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원하는 날짜와 사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로 드릴게요^^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