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스마트한 프레젠테이션의 필수품, ‘스마트 프리젠터’

2015.03.18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프레젠테이션의 마술사인 스티브 잡스처럼 스마트한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은 분들 많으시죠? 특히, 팀별 과제로 발표할 일이 많은 대학생, 강의를 진행해야 하는 교사/강사, 갑자기 발표가 필요한 일이 많은 세일즈맨은 더 간절할 텐데요. 이 모든 바람을 한 번에 해결해줄 스마트한 프레젠테이션의 필수품, ‘스마트 프리젠터(Smart Presenter)’가 있습니다!

‘스마트 프리젠터(Smart Presenter)’는 프레젠테이션 진행을 위해 필요한 프리젠터 기능에 USB와 무선 마우스로도 활용이 가능한 스마트한 앱세서리로, 올인원 제품이기 때문에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50~30% 할인된 경제적 가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PPT, PDF와 같은 문서는 물론 이미지 및 동영상까지 컨트롤 할 수 있고 PC 화면 임팩트 효과, 마우스 커서 변경 등 일반적인 프리젠터 제품과는 다른 강력한 프리젠터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 프리젠터라는 이름답게, 언제 어디서나 즉각적으로 프레젠테이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프리젠터는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는 USB 단자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OTG 메모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Micro USB 단자를 가지고 있으며, 내장 용량은 8GB입니다. 제품 종류는 크게 안드로이드폰용(SU-A100)과 아이폰용(SU-i100)이 있는데요, 두 제품 모두 기능은 동일하지만 아이폰용은 OTG 메모리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스마트 프리젠터 설치 및 사용방법

스마트 프리젠터를 노트북/PC의 USB 포트에 연결하고 USB 탐색창에서 Setup 파일을 실행하면 전용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맥용 소프트웨어 지원 : Setup_mac_mpkg 파일 클릭 후 설치)

설치가 완료되면 컴퓨터 작업 표시줄 위에 “메뉴 선택창”이 실행되며, 메모리 또는 프리젠터 메뉴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설치 후, 스마트 프리젠터를 PC에 연결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PC 프로그램 설치가 모두 완료되었으면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스마트 프리젠터와 연결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http://bit.ly/1xdmNMO), 아이폰은 앱스토어(https://appsto.re/kr/XF9O3.i)에서 “스마트 프리젠터”로 검색하여 앱을 설치 후, 노트북/PC에 스마트 프리젠터를 연결한 상태에서 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됩니다.

프리젠터 사용 준비 하기, 마우스 사용 방법 등의 사용방법을 확인 후 서비스 시작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본격적으로 스마트 프리젠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PC 및 USB에 있는 문서들이 스마트폰 화면에 보이며, 해당 파일을 터치하면 바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그 상태에서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해서 드래그하면 컴퓨터 마우스 포인터가 움직이고 마우스 클릭도 가능한데요. 스마트폰을 마치 무선마우스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패턴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프리젠터 UX 모드를 제공하며 스탠더드 모드, 제스쳐 모드, 핑거 모드 등 3타입의 모드를 제공합니다. 3타입 모드 중 사용 패턴에 맞는 프리젠터 화면을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핑거모드’는 한 손으로 간편하게 이전/다음 페이지 및 미디어 재생을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고, ‘제스쳐모드’는 간편한 좌우 스와이프 동작으로 다양한 기능을 컨트롤 할 수 있는데요. 포인터를 터치하면 임팩트 효과와 포인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모드’는 한 화면에서 이전/다음 페이지, 임팩트 효과, 포인터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포인터와 펜 기능, 그래픽 및 효과음으로 원하는 부분에서 하이라이팅 효과를 제공하는 ‘임팩트 효과’ 기능이 있는데 아래와 같이 3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스마트 프리젠터만의 임팩트 효과로 청중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아 보는 건 어떨까요?

스마트 프리젠터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위 동영상을 꼭~ 시청해주세요!

스마트 프리젠터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OTG가 지원되는 스마트폰에서 외장메모리로 인식합니다. 스마트폰과 PC 간 사진과 자료를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8GB e-MHC 메모리 탑재로 언제 어디서나 즉시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합니다.

과거의 불편함은 잊어라! 프레젠테이션의 끝판왕, 스마트 프리젠터!

프레젠테이션을 많이 해야 하는 대학생, 교사, 세일즈맨에게 이보다 좋은 앱세서리가 있을까요? 스마트 프리젠터 하나면 프리젠터, 무선마우스, OTG 메모리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더욱 멋지게, 가방은 작고 가볍게 해주며 사용도 편리한 스마트 프리젠터! 프레젠테이션을 보다 스마트하고 돋보이게 하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 합니다.

여기서 SK텔레콤 블로그의 꿀 팁! 3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3월 신학기 ‘대학생 특별전’! (http://smartpresenter.ulike.co.kr/evt.html)에서 스마트 프리젠터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프리젠터 구매 예정인 분들은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죠?^^

– 기간 : 3월 17일(화) ~ 3월 31일(화)

– 특별가 : 안드로이드폰용 84,000원 ▶ 67,200원

               아이폰용 89,000원 ▶ 71,200원 

※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레이저포인터를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구매처]

아래 페이지에서 구매처의 페이지로 연결된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