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갤럭시 S6를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 ‘갤럭시 S6’ 체험존

2015.03.24 FacebookTwitterNaver

4월 10일은 무슨 날일까요~? 바로 ‘갤럭시 S6’ 출시일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갤럭시 S6를 만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갤럭시 S6를 만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을 SK텔레콤 공식 블로그에서 알려 드릴게요~

SK텔레콤은 23일부터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를 고객들이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사전체험행사를 시작했는데요.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사전 체험존은 26일까지 SK텔레콤의 전국 250여 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마련될 예정입니다. 발 빠른 SK텔레콤 공식블로그가 ‘갤럭시 S6’ 체험존이 이제 막 설치된 SK텔레콤 유원대리점 한티점으로 직접 체험하기 위해 찾아갔습니다.

SK텔레콤 유원대리점 한티점 입구 우측면을 보니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임을 증명해주는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 간판이 있습니다.

대리점에 들어가니 봄 향기가 매장을 감싸며 갤럭시 S6 체험존으로 이끌었습니다. 대리점 한켠에는 사진으로만 보고 풍문으로 듣기만 했던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직접 만날 수 있었는데요. 삼성전자의 야심작답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한 번에 사로 잡았습니다.

갤럭시 S6는 제로(zero)라는 이름의 개발 프로젝트로 ‘초심으로 돌아가 총력을 기울인다’는 개발진의 의지를 담고 있으며 디자인부터 성능에 이르기까지 많은 부분에서 혁신이 이뤄졌다고 합니다.

기존 갤럭시 S 시리즈와 달리 갤럭시 S6는 메탈과 글래스를 활용, 근본적인 디자인부터 완전히 달라졌다는 걸 한눈에 알 수 있었는데요. 월스트리트 저널은 ‘삼성 갤럭시 S6 첫인상(Samsung Galaxy S6 First Look)’이라는 기사를 통해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는 삼성이 만든 가장 아름다운 폰”이라고 호평했을 정도로 갤럭시 S6 디자인은 단연 돋보였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 최고수준의 해상도를 자랑하는 갤럭시 S6의 해상도는 역대 최고인 577ppi(인치당 픽셀 수)로 화면에 빠져들 만큼 높은 선명도를 제공하였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갤럭시 S6 제품 밑에 있는 원형 패드였는데요. 갤럭시 S6는 충전 코일이 내장돼 무선충전커버나 커넥터 연결 없이 무선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충전기 가능하다는 사실! 게다가 어댑티브 패스트 차지(Adaptive fast charge)라는 고속 충전 기술로 갤럭시 S6는 10분의 충전만으로 4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주목할만한 점은 500만 화소의 전면카메라, 어떤 환경에 있더라도 풍부한 색감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시간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적용하여 뛰어난 화질은 물론, 0.7초 만에 작동시킬 수 있는 차원이 다른 카메라 기능입니다.

갤럭시 S6는 ‘스마트 앰프’를 탑재, 어떤 장르의 음악도 원음 그대로 제공하는데요. 이는 고출력 스피커와 함께 고음질 음악 감상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해줍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온종일 칭찬해도 모자랄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직접 체험하고 싶은 분들은 온라인 T월드 다이렉트(http://www.tworlddirect.com)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 후(갤럭시 S6 체험매장 안내 바로가기) 체험존에 방문해보세요~

하나 더! 현재 온라인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사전 예약 안내를 시행 중입니다. 30일까지 사전 예약 안내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갤럭시기어 VR2’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갤럭시 S6 사전 예약 안내도 받고 갤럭시기어 VR2 당첨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