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2015 롤드컵, 현장에서 보내온 SKT T1의 메시지

2015.10.07 FacebookTwitterNaver

전 세계 팬들이 주목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2015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SK텔레콤 T1 (SK telecom T1) LOL팀이 파리 현지에서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 왔습니다! 바로 확인해볼까요?

장경환 (MaRin, 탑 라이너) 선수의 메시지

훈련 중에도 꽃 미모 발산

마린, 장경환 선수의 메시지는 ‘세체 TOP 인증하고 오겠습니다!’ 인데요, 이 메시지를 작성하는 모습을 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ufIrrWShV4 (영상 Embed, T1 공식 유튜브)

아직, 예선 3경기만 치뤘을 뿐이지만 ‘마형’의 세체 TOP 인증! 기대되네요!

배성웅 (bengi, 정글러) 선수의 메시지

벵기, 배성웅 선수의 메시지는 ‘남은 경기 많이 이길게요!’ 입니다. 나는 정글 자체다! 정글 그 자체인 배성웅 선수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이상혁 (Faker, 미드라이너) 선수의 메시지

이어서 롤드컵 공식 발표 탑 플레이어 1위!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메시지는 ‘세계에 한국 최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입니다. 유럽 서버에서 참교육 중인 이상혁 선수의 놀라운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이지훈 (Easyhoon, 미드라이너) 선수의 메시지

SK텔레콤 T1 LOL팀이 강력한 이유 중 하나인 미드라이너 이지훈 선수는 ‘그동안의 노력의 결실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이지훈 선수를 비롯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SK telecom T1 LOL팀 선수들의 멋진 결실을 응원합니다.

배준식 (Bang, 원딜) 선수의 메시지

다음으로, 배준식 선수의 한 마디는 ‘홍천의 아들 배준식! 롤드컵에서 세체원이 될 테야!’입니다. 페이커를 막았어? 마린도 막았어? 하지만 우리에겐 Bang이 있지! Bang Bang Bang~ 세체원 응원할게요!

이재완 (Wolf, 서포터) 선수의 메시지

마지막으로 서포터 이재완 선수의 메시지입니다. ‘우승하고 기분 좋게 유럽 구경하고 돌아가겠습니다’. 롤드컵 우승+유럽 관광=핵부러움이네요. 항상 친절한 이재완 선수의 행복한 우승 미소를 기대해 봅니다!

한편, SK텔레콤 T1 LOL 팀은 10월 9일 저녁 9시 EDG와의 경기로 예선전을 다시 시작합니다. 최초의 롤드컵 2회 우승을 위한 SK텔레콤 T1 LOL 팀의 선전을 바라며 함께 응원해주세요!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