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울릉도에 찾아간 SK텔레콤, 휴대폰 교체 지원 행사 실시!

2015.10.08 FacebookTwitterNaver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SK텔레콤과 울릉군청이 힘을 모아 울릉도의 소외계층을 위한 노후 휴대폰 교체 지원 행사를 진행합니다.

또한, 지난 9월 22~23일에는 찾아가는 서비스 그리고 어르신들을 위한 스마트폰 교육까지 다양한 행사가 열렸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울릉도 주민들을 찾아간 SK텔레콤의 모습을 살펴보실까요?

1. 소외계층을 위한 노후 휴대폰 교체 행사!

울릉군 & SK텔레콤 울릉 주민 단말교체 지원행사

-행사 기간 : 9월 1일~10월 31일

-장소 : 독도대리점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읍 울릉순환로 224)

-전화 : 054-791-0100

-대상 : 울릉군 주민 (노후단말 / 소외계층 / 독거노인 등)

SK텔레콤과 울릉군청이 울릉군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휴대폰 교체에 부담을 느끼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휴대폰 교체 지원을 시행하는데요.

교체 지원 휴대폰의 비용 중 일부는 공시지원금으로 SK텔레콤이 부담하고 나머지 차액을 울릉군청이 부담하여 대상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한 어르신이 휴대폰을 교체하기 위해 찾아주셨는데요~ SK텔레콤 직원의 친절한 응대와 교체한 새 휴대폰에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SK텔레콤은 이와 같은 휴대폰 교체 지원 행사뿐 아니라 행사에 지원한 휴대폰 판매 인센티브 전액을 울릉군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에 기부하기로 하였습니다.

2. 고객들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는 지점!

단말기 교체 행사와 함께 지난 9월 22일, 23일에는 찾아가는 지점 서비스도 진행되었습니다.

울릉도에 마련된 SK텔레콤의 찾아가는 지점에서는 고객 맞춤형 요금상담과 각종 전산 업무 그리고 액정 수리와 같은 AS 서비스까지 제공하였습니다.

행사 기간 최대한 많은 고객님을 만나기 위해 각기 다른 장소에 찾아가는 지점이 마련되었는데요.

휴대폰 대리점에 찾아가기 어려우신 어르신들부터 지나가던 아주머니들까지 SK텔레콤의 찾아가는 지점에 들러 요금 상담, 액정 필름 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셨습니다.

3. 어르신들을 위한 스마트폰 교육

SK텔레콤의 찾아가는 지점에서는 각종 휴대폰 관련 업무 이외에도 경로당을 방문하여 스마트폰 사용을 어려워하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초급과정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SK텔레콤 교육강사들의 친절한 설명에 어르신들도 쉽게 따라 하며 점차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교육에 참여하신 한 어르신은 “그동안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로 배우게 되었다.”라며 매우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지금까지 울릉도에서 진행된 SK텔레콤의 울릉 주민 휴대폰 교체 지원행사와 찾아가는 지점 서비스를 살펴보셨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와 함께 LTE 시설, WCDMA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여 울릉도에서도 SK텔레콤의 band LTE를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SK텔레콤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