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연평해전’, ‘터미네이터’는 T프리미엄 플러스에서! – T freemium plus 10월 컨텐츠!

2015.10.16 FacebookTwitterNaver

여러분의 풍성한 10월을 위해 어김없이 T프리미엄 플러스의 무료 콘텐츠가 찾아왔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부터 만화, 게임, ebook까지 즐길 수 있는 T프리미엄 플러스 10월 콘텐츠를 지금부터 만나보실까요?

T freemium plus

LTE 요금제 가입고객에게 매월 영화, 음악, 게임, 만화, e북, 쇼핑, 실시간TV, 스포츠 등 총 8종의 카테고리 내 콘텐츠를 요금제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http://goo.gl/AEsbpS)

1.MOVIE+

약 25여개 중 소개드릴 영화는 실화로 화제가 되었던 <연평해전>과 따뜻한 힐링영화 <세인트 빈센트>, 돌아온 <터미네이터:제니시스>인데요~ 소개를 위해 약간의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연평해전

가슴 아프고도 감동적인 이야기로 600만명의 관객수를 기록한 영화 <연평해전>입니다. 배우 진구(姑 한상국 중사역)와, 김무열(姑 윤영하 소령역)이 맡은 역할은 모두 실존 인물에 근거하였는데요, 영화가 끝나는 시점에는 당사자의 인터뷰 영상이 담겨있어 화제가 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 영화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상영시간과 실제 전투시간을 동일하게 맞췄다는 것인데요. ‘나의 눈과 너의 손은 하나가 되어야 한다’ 라는 주옥 같은 명대사를 남긴 <연평해전>. 지금 바로 T프리미엄 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2) 세인트 빈센트

두 번째 소개해드릴 영화는 60살 철부지와 10살 애 어른의 유쾌한 만남을 그린 <세인트 빈센트>입니다. 다양성 부문 박스오피스 8일 연속 1위(영화진흥위원회)를 기록하며 잔잔한 감동을 건넸는데요.

골든글로브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수상, 그리고 미 배우조합상 여우조연상으로 지명된 뛰어난 연기파 배우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이 영화의 ‘세인트 빈센트’ 역을 맡은 빌 머레이(Bill Murray)를 보시면 떠오르는 작품 있으신가요? 빌 머레이는 흥겨운 노래와 함께 유명한 작품인 ‘고스터 버스터즈’(1984년)와 ‘사랑의 블랙홀’(1993년)의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네 그 고스터 버스터즈의 그 분입니다!

이 노래를 안다면 당신은 최소 1980년대 생?
(영상 재생 시 광고가 나올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또한 이 영화에는 음악감독 테오도르 샤피로 (Theodore Shapiro)가 참여했는데요, 주요 작품으로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2006)’, ‘말리와 나(2008)’, ‘스파이(2015)’등이 있습니다.

이처럼 알고 보면 더욱 재밌는 영화 ‘세인트 빈센트’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T프리미엄 플러스를 확인해보세요!

3) 터미네이터 : 제니시스

마지막 추천해드릴 영화는 ‘터미네이터:제니시스’입니다.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는 평을 받기도 했지만 그래도 터미네이터나 SF 영화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리부트 첫 편입니다.

오리지널 터미네이터 시리즈

– 1984년 터미네이터

– 1991년 터미네이터2 : 심판의 날

– 2003년 터미네이터3 : 라이즈 오브 더 머신즈

– 2009년 터미네이터 : 미래전쟁의 시작

터미네이터의 상징적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미드 왕좌의 게임으로 인해 용엄마로 불리우는 ‘에밀리아 클라크’등이 출연하였는데요,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경우 나이를 잊게 만드는 장면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디지털 메이킹 영상
(영상 재생 시 광고가 나올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블로그와 무관합니다)

스토리는 지난 4편에서 이어지지 않고 1편의 이전 시점에서 새로 시작하는 이야기로 리부트지만 1편과 2편의 비슷한 장면들이 담겨있어 터미네이터 팬들을 비롯해 전작을 좋아했던 사람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흥행 성적은 부진했지만 터미네이터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터미네이터 : 제니시스’를 T프리미엄 플러스로 감상해보세요.

이밖에도 ‘T프리미엄 플러스’의 10월 콘텐츠에는 약 25개의 풍성한 영화가 준비되어있습니다~

MOVIE+ 10월 콘텐츠

명량 : 회오리 바다를 향하여 / 모데카이 / 화장 / 땡큐, 대디 / 리틀 포레스트 : 여름과 가을 / 해피 홀리데이 / 기생수 파트1 / 드래곤 블레이드 / 진격의 거인 : 홍련의 화살 (자막) / 령 : 저주받은 사진 / 미스 메도우 / 모스트 바이어런트 / 연평해전 / 손님 / 터미네이터 : 제니시스 / 소수의견 / 심야식당 / 정글번치 : 너구리 해적단과 보물지도 / 스틸 앨리스 / 세인트 빈센트 / 카이트 / 은하철도의 꿈 / 하루 / 나의 절친 악당들 / 인서전트

2. eBOOK+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도 하죠? SK 공식 블로그에서 준비한 이번 추천도서는 생각이 깊어지는 가을과도 딱 어울리는데요.

1) 와튼스쿨 인생학 강의, 첫 번째 질문

첫번째 추천 도서는 명실상부한 경영학 대학, 와튼스쿨의 명강의를 집약해 놓은 <와튼스쿨 인생학 강의, 첫 번째 질문>입니다.

고리타분한 내용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이 책의 저자가 한국의 구산 스님 밑에서 수행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구산 스님과 함께 나눈 이야기들, 행복에 대한 이야기 등 마음을 풍족하게 해주는 책을 찾고 싶으시다면 지금 ‘T프리미엄 플러스’ ebook과 함께하세요.

2) 마치 돌아오지 않을 것처럼

‘여행에 미친 사진가’라는 수식이 붙을 만큼 여행을 사랑하고, 사진을 사랑하는 작가 ‘신미식’의 열 한번째 여행 에세이 <마치 돌아오지 않을 것처럼>을 소개해드립니다.

10월의 추천 도서답게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제목이죠? 이번 에세이에는 아프리카에서부터 남미에 이르는 대장정의 사진이 수록 되어있는데요. ‘신미식’ 작가만의 풍부한 감성 포토, 지금 ‘T프리미엄 플러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프리미엄 플러스’에서는 이밖에도 다양한 장르의 도서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래 목록에서 확인해보세요~

eBOOK+ 10월 콘텐츠

주식투자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주식 명저 15 /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사전 101 /
와튼스쿨 인생학 강의, 첫 번째 질문 / 킹드래곤 1부/ 황혼의 문명 1부 / 마치 돌아오지 않을 것처럼 / [세트] 당당하게 뜨겁게 (전2권/완결) / [세트] 격정적 열애 (전2권/완결) / 픽업아티스트, 연애의 기술 / 문법 없이 영어구조 배우기 / 학사무신록 / 절대검해 / 9클래스 마스터 검수련기 / 화폐전쟁1 / 21세기 자본 /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 생각하는 인문학 : 5000년 역사를 만든 동서양 천재들의 사색공부법 / 평생직장 식당 / 소심타파 / 행복의 기원 / [1부]생사금고(1~5권)/전11권 / 그를 한번 유혹해 봐 / 나의 꿈 월세로 천만원 벌기 / 생존본능 / 매혹의 꽃 / 한국의 주식고수들-절대강자 25인의 투자기법 / 7번 읽기 공부 실천법 / 이 모든 걸 처음부터 알았더라면 / 한국인은 미쳤다! : LG전자 해외 법인을 10년간 이끈 외국인 CEO의 생생한 증

3. 기타 무료 콘텐츠

‘T프리미엄 플러스’에서 사랑받고 있는 ‘GAME+’와 ‘COMIC+’ 소개가 빠질 수 없겠죠?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즐기실 수 있는 게임과 만화도 놓치치마세요~

GAME+ 10월 콘텐츠

뮤오리진 / 모두의마블 for Kakao / 원더5 마스터즈 / 모두의경영 / 그랜드체이스M / 대항해시대5 /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 / 시간탐험대 / 영웅의 진격 / 이터니티워리어4

COMIC+ 10월 콘텐츠

교통사고 감정인 / 구로깡 / Refrain-끝나지않는 불륜 / 붉은 꽃 / 고검광화 1부 / 붉은 메리 포핀스 / [황성] 도수무영 1부 / [야설록] 무쌍난무 1부 / [김성동] 모방범 1부 / [할리퀸] 사랑과 미움사이 / 들병이 1부 / 로맨스 파파 / 약종과독종 1부 / 무적신탐 1부 / 흑황책 1부 / 도시대빵 1부 / 사원시마 / 성판 17 / 십팔사략 / 갈채

알차고 재미있는 SK텔레콤 ‘T프리미엄 플러스’

지금까지 ‘T프리미엄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10월 콘텐츠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알찬 내용에 감동하고 무료로 이용해 더욱 즐거운 ‘T프리미엄 플러스’로 더 풍성한 10월 보내실 수 있겠죠?

11월에도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