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장동현 사장 2016년 신년사 주요내용 – T뉴스

2016.01.04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 장동현 사장은 4일 임직원 대상의 신년사를 통해, 누구보다 빠른 변화로 ‘業의 Transformation’, ‘실적의 Turnaround’를 달성해 나가자고 강조했습니다.

장 사장은 구성원들에게 “산업영역과 국경을 초월한 무한경쟁시대의 격랑(激浪)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탄탄한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강한 기업문화가 뒷받침돼야 한다”며, 특히 “고객과 시장에게 인정받기 위해서는 고객∙시장∙기술보다 더 빠른 속도로 변화해 나아가야 한다는 의미의 ‘생존의 속도’를 강조했습니다.

또한 장 사장은 ‘業의Transformation’을 위해서 ▲개인/B2B/Home/Car로 고객 범위 확장 ▲미디어, IoT, 생활가치 등 다양한 서비스들의 융합 전략 수립∙실행 ▲커넥티드카, 핀테크, 뉴미디어 등 신규 영역에서 경쟁력 있는 파트너들과의 선제적 협력관계를 구축하자고 역설했습니다.

이를 통해 통신 이외 차세대 플랫폼 영역에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주는 서비스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회사’로 빠르게 탈바꿈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장 사장은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유지하면서, 신규 사업의 성장과 수익성 제고 노력을 통해 ‘실적 Turnaround’를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