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영화, eBook 등 새해에도 풍성한 T프리미엄 플러스 – T freemium plus 1월 콘텐츠

2016.01.05 FacebookTwitterNaver

2016년 새해에도 다양한 영화와 eBOOK 등을 즐길 수 있는 T프리미엄 플러스 1월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T freemium plus

LTE 요금제 가입고객에게 매월 영화, 음악, 게임, 만화, eBOOK, 쇼핑, 실시간TV, 스포츠 등 총 8종의 카테고리 내 콘텐츠를 요금제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http://bit.ly/1NLLK69 )
1.MOVIE+

약 21여 편 중 소개해 드릴 영화는 ‘탐정 : 더 비기닝’과 ‘성난 변호사’ 그리고 독특한 소재의 ‘기생수 파트2’입니다. 소개를 위해 약간의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탐정 : 더비기닝

첫 번째 추천 영화는 배우 성동일과 권상우의 코믹 범죄 추리극 ‘탐정 : 더 비기닝’인대요.

탐정 : 더 비기닝은 만화방 주인(권상우)과 형사(성동일)이 함께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유쾌한 스토리입니다.

영상 출저 : CJ Entertainment official

권상우는 ‘성동일은 한식 같은 배우다. 그의 연기는 질리지 않는다’ 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어떤 연기를 펼쳤을지 T프리미엄 플러스로 확인해보세요.

2) 성난 변호사

이어서 위기에 처한 변호사의 액션/범죄 영화 ‘성난 변호사’를 소개 해 드립니다 .

영상 출저 : CJ Entertainment official

성난 변호사를 더욱 즐겁게 감상하기 위한 포인트는 바로 SK텔레콤 버라이어T(http://blog.sktworld.co.kr/6066)에 참여했던 베이식과 릴보이가 스페셜 OST에 참여했다는 사실인데요.

배우 이선균의 인상적인 연기와 함께 스페셜 OST를 감상하시고 T프리미엄 플러스에서 ‘성난 변호사’를 만나보세요.

3) 기생수 파트2

세 번째 추천해드릴 영화는 T프리미엄 플러스에서 1월 중순부터 만나실 수 있는 ‘기생수 파트2’ 입니다.

기생수 스틸컷 (출처:NAVER영화)

영화 기생수 시리즈는 1990년 이와아키 히토시의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되었는데요. 하늘에서 떨어진 정체불명의 생명체가 인간의 몸에 파고들어가 장악하는 독특한 소재입니다.

이밖에, 2016년에도 T프리미엄 플러스와 함께 다양한 영화를 만나보세요.

MOVIE+ 1월 콘텐츠

쓰리 썸머 나잇 / 제 7기사단 / 산타의 매직 크리스탈 (더빙) / 퇴마 : 무녀굴 / 리틀 포레스트 2 : 겨울과 봄 / 찰리 컨트리맨 / 종이 달 /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 탐정 : 더 비기닝 / 성난 변호사 / 서부전선 / 더 폰 / 대니 콜린스 / 고녀석 맛나겠다 2 : 함께라서 행복해 / 디올 앤 아이 / 폭스캐처 / 라이즈 오브 더 레전드 : 황비홍 / 무민 더 무비 / 당신의 세상은 지금 몇 시? /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 기생수 파트2트

2. GAME+

14년만에 돌아온 공식 리메이크 게임 ‘화이트데이 :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를 소개합니다.

‘화이트데이’ 게임 타이틀 (출처 : 화이트데이 공식 홈페이지)

지난 12월에도 소개해 드린 ‘화이트데이’는 학교에서 벌어지는 공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화이트데이’ 모바일 게임 화면 (출처 : T스토어)

‘화이트데이’ 하면 떠오르는 BGM, 미궁은 인간의 희로애락을 가야금으로 표현한 작품인데요. 황병기 선생님의 인터뷰와 함께 리메이크 버전을 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화이트데이 리메이크 버전 황병기 선생님 인터뷰 (출처:로이게임즈)

T프리미엄 플러스 ‘화이트데이’ 구매하기(왼쪽), 포인트 할인 및 상품결제(오른쪽)

band데이터 요금제에 가입 중인 고객님께서는 매월 제공되는 Game+ 포인트로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GAME+ 1월 콘텐츠

프렌즈팝 for Kakao / 갓 오브 하이스쿨 /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온라인 for Kakao / 영웅의 군단 / 크로우 / 영웅 for Kakao / 길드 오브 아너 / 화이트데이 :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 뮤오리진 / 모두의마블 for Kakao

3. eBOOK+

2016년에는 T프리미엄 플러스의 eBOOK+로 책을 읽는 즐거움과 함께하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eBOOK 은 총 3권입니다.

1) 끝까지 가는 30일 습관법 : 습관을 바꾸는 30일 실천 노트

먼저, ‘끝까지 가는 30일 습관법 : 습관을 바꾸는 30일 실천 노트’는 30일간 책을 읽으며 습관의 변화와 연습을 시도하도록 돕는 책입니다. 새해를 시작하는 1월에 읽으면 좋겠죠?

2) 야구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그리고 새로운 시즌을 맞이할 프로야구를 위해 ‘야구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을 추천해 드립니다. 야구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알고 보면 2016년 시즌이 더욱 즐거울 것 같습니다.

3) 2016~2026 빅이슈 트렌드

마지막으로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정보와 트렌드를 전달 드릴 ‘2016~2026 빅이슈 트렌드’입니다.

그 외에도 T프리미엄 플러스의 다양한 eBOOK과 함께 1월에도 풍성한 독서의 시간을 보내 보세요.

eBOOK+ 1월 콘텐츠

픽업아티스트 공략집 / 갑질 1부 / 차렷! 경례! (무삭제19금) 1부 / 월광의알바트로스-개정판 1부 / 노후, 돈 걱정 없이 살고 싶다 / 억대 연봉자의 메모 수첩 / 엘리멘탈 마스터 / 흑마법사 무림에 가다 / 전신 / 흑룡 / 워리어 / 피 끓는 산하 1부 / 살아가면서 꼭 읽어야 할 서양고전 / 영화 속 심리학 / 하버드 말하기 수업 / 천재들의 창조적 습관 / 여행자의 밥 2 국내편: 우리 동네에서 세계의 먹자골목을 만나다 / 어떻게 살 것인가 인생 / 성공한 국가 불행한 국민 : 한국경제를 새롭게 이해하기 위한 안내서 / 야구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2016~2026 빅이슈 트렌드 / 경영의 신 마쓰시타 고노스케 사업은 사람이 전부다 / 어떻게 의욕을 끌어낼 것인가 / 끝까지 가는 30일 습관법 : 습관을 바꾸는 30일 실천 노트


1. 음성 무제한 관련

– 국내 무선 음성통화(HD Voice 음성통화 포함) 및유선통화(070 인터넷전화 포함)에 한함

(· 단, 전화를 받는 고객의 번호가 착신전환 서비스 등을 이용 중일 경우, 무제한 음성통화 적용이 되지 않을 수 있음)

– 부가통화: 영상통화(HD Voice 영상통화 포함), 전국 대표번호(15XX, 16XX, 18XX 등), 개인번호서비스(050, 060 등), 0130, 011-200, 011-700, 지역번호+153/141/700 등의 통화 시 1초 이용 시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초 차감 (단, 영상통화는 1.66초 차감)

– 아래의 경우에 해당 시, 본 요금제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음

· 일 음성 통화량이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를 넘는 경우

· 당월 총 음성 통화량이 10,000분을 초과하는 경우

· TM / 폰팅 등과 같이 음성통화를 광고/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이용 제한 시, 가입 이동전화 회선에 SMS로 혜택 중단을 통지하며, 이후 통화량은 종량 과금 (단, 광고/상업적 목적의 이용 시 표준요금제로 자동 전환)

2. 문자 관련

– SMS, MMS(텍스트형, 멀티미디어형), joyn.T 대화(텍스트) 포함(joyn.T 전용 App.을 통해 이용하는 대화(텍스트) 서비스에 한정, 기타 사항은 joyn.T 약관을 따름)

– 아래의 경우 해당 시, 본 요금제 및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음

· [SMS/MMS] 일 사용량이 200건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10회를 넘는 경우

· [SMS, MMS, joyn.T 공통] 광고성 스팸 메시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발송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

– 이용 제한 시, 해당 회선에 SMS로 무료이용 중단을 통지하며, 이후 통화량은 종량 과금

(단, 광고/상업적 목적의 이용 시 표준요금제로 자동 전환)

– 상기 조건 외, 방통위 스팸방지종합대책에 의거 일 최대 발송량은 500건으로 제한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