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나는상담실] 더받高 득템中 대박초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T데이터쿠폰’

2016.02.26 FacebookTwitterNaver



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미소짓는 꽃을 보면 어김없이 질투를 하고마는 욕심쟁이 겨울. 따스한 봄햇살이 너무나도 반갑지만~ 이별을 아쉬워하는 겨울의 투정도 괜히 귀엽게만 느껴지는 고나입니다! 한 주 동안 잘 지냈나요? ^^ #고나

yeon_hwi
어제에 비해서는 날이 많이 풀린 것 같은데..그래도 아직은 쌀쌀하네요. ㅠㅠ 겨울 보낼 준비가 안되었는데 날씨가 벌써 봄이네요! 기분 좋은 금요일입니다! #고나

gongw7067
고나님~~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요 며칠 SK텔레콤의 타임라인을 핫하게 달구었던 T데이터 쿠폰에 대해 이야기 나눠 보겠어요~ 이것저것 궁금한 거 많~은 친구들! BTS의 중심에서 고나가 속속들이 다~ 알려줄게요! 두 눈 크~게 뜨고 함께해요♡ #고나

asd0820
데이터 쿠폰은 공식대리점에만 가면 주는거 맞죠?!!제가 살고 있는 곳이 좀 시골이긴 한데 공식대리점이 있어요!!!거기서 사면 방탄의 브로마이드를 받을 수 있을까요?

전국 T월드 매장에서 데이터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고나

asd0820
그럼 방탄소년단의 브로마이드도 받을 수 있는겁니까?

네~ 득템학교 학생증을 들고 전국 T월드 매장에서 T데이터 쿠폰을 구매하시면 되어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만큼 방문 전 매장으로 확인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고나

khj_toyou3123
몇일전에 폰바꾼사람은 .. 폰사면 더주세요더주세요 그거 못하겠죠 .. sol로 바꾼지 얼마안됬는데 ㅠㅠㅠ.. 쫌만 더 늦게바꿀껄 흐어어어엉 :((

이벤트 기간은 2/22~3/6 이에요~ 행운을 빌어요~!^^ #고나

hyebin7806
어떠게 방탄 포스터 받아요?

자자 입학요강을 살펴봐주세요~* http://ow.ly/YMaae  #고나

누구나 구매할 수 있지만 오직 SK텔레콤 사용자만이 누릴 수 있는 간단 데이터 충전 #T데이터쿠폰 http://ow.ly/YJo1E  100MB~5GB까지 원하는 것으로 pick me pick me pick me up~♬ #고나

minsu22222
넘~ 좋은 #T데이터쿠폰 ~~

SK텔레콤 대리점과 모바일 T월드 그리고 편의점 등에서 T데이터쿠폰을 득템하고, 등록만하면 준비OK! 등록 후 1년 동안은 다음달에도, 다다음달에도, 다다다음달에도 쭉~욱 이용할 수 있어요! #설마했던_이월가능 #고나

JalovelyS2
데이터쿠폰 편의점에서도 살수있나여? 우왕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지요^^ #고나

졸업/입학 시즌의 잇템♡ 등록하지 않은 T데이터쿠폰은 선물할 수도 있답니다~! 가벼운 T데이터쿠폰으로 무거운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http://ow.ly/YL9ns  #T데이터쿠폰은_사랑을_싣고 #고나

minsu22222
퇴근하면 오늘도 T월드 매장 가야지~~

방긋방긋 T데이터 쿠폰이 웃고잇을게요~ㅎㅎㅎ #고나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SK텔레콤 득템학교! 더받高 득템中 대박초에서 입학생을 모집합니다~! 브로마이드, 학생증, 교복 등 누구도 받지 못했던 대박 경품과 초특급 레어템을 놓치지 마세요★ http://ow.ly/YLhQ4  #고나

haye0426
브로마이드 받았는데 너무 이뻐요♡!♡

nyw200217
skt 방탄 광고 효과 잘 보는 것 같아요! 가는 매장마다 데이터 쿠폰 다 팔렸대요 일고여덟 곳 돌아다녔는데!!!!!!!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대신 이것 ☞ http://ow.ly/YMbly  #고나

우리는 누구나 인생이라는 커다란 무대 위의 주인공입니다. 졸업과 입학을 통해 그리고 내일이라는 새로운 무대에 서게 될 우리 모두를 위해 오늘도 고나는 응원의 메시지를 띄웁니다. 우린 3월에 만나요♡ #고나

minsu22222
29일 월요일에 안 오나요?! #잘가요_고나님 ~~ #고나님께_행복가득한_불금이올꺼양 ~^-^

yjs050300
안녕 반가웠어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