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신한은행과 함께 통신•금융 결합 제휴 프로그램 출시 – T뉴스

2016.03.03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은 신한은행과 손잡고 데이터 혜택과 금융 혜택을 결합한 ‘신한 T주거래 통장 / T주거래 적금’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최근 계좌이동제 도입 등으로 금융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한은행과 제휴해 데이터에도 이자가 쌓이는 신개념 혜택 프로그램을 출시 했다

SK텔레콤은 신한은행과 손잡고 데이터 혜택과 금융 혜택을 결합한 ‘신한 T주거래 통장 / T주거래 적금’을 29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은 최근 계좌이동제 도입 등으로 금융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한은행과 함께 ‘신한 T주거래 통장 / T주거래 적금’을 출시 했습니다.

‘신한 T주거래 통장’ 주요 혜택
① 신한T 주거래 통장*
구분 내용 비고
혜택① 데이터 데이터 기본 제공량 50% 추가
예) band 데이터 51 기준: 기본 데이터 6.5GB
+ 추가 데이터 3.25GB = 총 9.75GB 제공
가입 익월부터 3개월
혜택② 수수료 면제 은행 거래 수수료 면제
①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②납부자 자동이체 수수료
③은행 마감 후 신한 ATM 인출 수수료
④신한 ATM을 이용한 타은행 이체 수수료(월5회)
지속 제공
혜택③ 쇼핑 쿠폰 11번가 11% 할인 쿠폰 **
최대 5천원 / 타 쿠폰 중복 사용 가능 / 유효기간 1달
가입 익월부터3개월(월1매)

* ‘신한 T주거래 통장’으로 SK텔레콤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혜택 제공

** 출시 기념 3개월 프로모션 (~5월 가입자까지 동일 쿠폰 제공)

이통사와 카드사가 제휴해 단말기 구입 부담을 줄이는 형태의 금융 제휴 혜택은 기존에도 있었으나, 이통사와 은행이 제휴해 ‘데이터 특화 상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SK텔레콤 고객은 ‘신한 T주거래 통장’을 통해 통신비를 자동이체 하면 전자금융 수수료 및 ATM 인출 수수료를 면제 받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가입 후 3개월 동안 고객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의 50%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band 데이터 51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신한 T주거래 통장’에 가입할 경우 3개월 동안 기본 데이터 6.5GB에 더해 추가로 3.25GB를 제공 받아 매월 9.75GB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신한 T주거래 통장’ 출시 기념으로 5월까지 가입 고객에 한해 3개월 간 11번가 11% 할인 쿠폰도 매월 제공됩니다.

‘신한 T주거래 적금’은 고객에게 금리 우대와 데이터 이자 혜택을 한번에 제공하는 신개념 상품입니다.

‘신한 T주거래 적금’ 주요 혜택
② 신한T 주거래 적금*
구 분 내 용
계약 기간 1~3년제
저축 한도 월 1천원 ~ 50만원
고객 혜택 금리 구 분 기본 금리 SKT 우대 기타 우대 최고 금리
1년제 연1.3% 연0.6% 최대연 0.7% 연 2.6%
2년제 연1.35% 연2.65%
3년제 연 1.5% 연2.8%
데이터 이자 적금 가입일 기준 익월부터 만기월까지
데이터 기본 제공량의 10%를 이자로 적립
* 만기 후 일정기간 동안 적립된 데이터 분할 제공>
(1년제 3개월 / 2년제 6개월 / 3년제 12개월)

SK텔레콤 고객은 ‘신한 T주거래 적금’ 가입 시 기본 금리에 더해 연 0.6%의 우대금리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은 적금 가입 기간 동안 매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의 10%를 이자로 적립 받아 만기 후 적립한 데이터를 일정 기간 동안 분할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 우대는 신한은행 통장으로 통신 요금 자동 이체 시 제공

계약 기간은 1년 ~ 3년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에 따라 적립 받은 데이터 사용 기간이 달라짐 (1년제 : 3개월 / 2년제 6개월 / 3년제 12개월)

예를 들어, band 데이터 51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만기 3년으로 ‘신한 T주거래 적금’에 가입할 경우 총 23.4GB의 데이터 이자를 적립 받게 됩니다. 고객은 이를 적금 만기 후 1년 동안 매월 1.95GB씩 나눠 받게 됩니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고객의 니즈가 業의 경계를 넘어 다변화 되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SK텔레콤만의 차별적인 혜택을 만들기 위해서 금융권과의 제휴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SK텔레콤과 신한은행은 ‘신한 T주거래 통장•적금’ 출시를 기념해 4월 22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 상품권, T데이터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 (www.shinhan.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