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갤럭시 S7•S7엣지’ 예약가입 실시 – T뉴스

2016.03.03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 홍보 모델이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매장에서 ‘갤럭시S7•S7엣지’를 선보이며,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예약가입 행사를 알리고 있다.

SK텔레콤이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를 통해 ‘갤럭시 S7•S7엣지’ 예약가입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예약 고객은 18일까지 개통 후 20일까지 삼성전자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7)에 등록하면 ‘기어VR’ 또는 ‘무선 충전 배터리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삼성전자 단말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동영상•사진 미디어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삼성 스마트폰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 또는 사진을 3월11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페이지(http://galaxys7.t-event.co.kr)’에 업로드 하면 됩니다.

SK텔레콤은 우수작 수상자 총 7,777여명에게 ‘옥수수 포인트’, ‘삼성 UHD 55인치 TV’, ‘삼성 노트북9’, ‘기어VR’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우수작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 ‘옥수수’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옥수수: SK브로드밴드가 지난 1월 출시한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

SK텔레콤은 예약가입 기간 내 지난 해에 이어 ‘제2회 S어워즈’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SK텔레콤’과 ‘갤럭시S 시리즈’를 오랫동안 꾸준히 이용해 온 매니아 고객들을 선별해, 양사 임원이 직접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가 될 전망입니다.

작년에는 SK텔레콤 고객 가운데 ‘갤럭시S1’을 쓰고 있는 고객에게 ‘S레전드’상, 출시된 갤럭시S 시리즈 6종을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 ‘S매니아’상, 온 가족이 갤럭시 S시리즈를 쓰고 있는 고객에게 ‘S패밀리’상 등을 시상해 주목을 이끈 바 있습니다.

SK텔레콤 김성수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갤럭시S 시리즈를 판매한 이동통신사는 SK텔레콤”이라며, “고객들이 ‘갤럭시S7•S7엣지’를 가장 편리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