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SK텔레콤과 갤럭시S 시리즈가 함께한 제2회 S Awards

2016.03.10 FacebookTwitterNaver

지난 3월 8일(화), T 프리미엄 스토어 강남 직영점에서 ‘S Awards’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S Awards’시상식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삼성전자 갤럭시S 시리즈를 SK텔레콤과 함께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특별한 기념 행사입니다.

지난 해 3월 첫번째 행사에 이어 올해도 갤럭시S7 & 엣지 출시를 앞두고 SK텔레콤과 삼성전자가 공동으로 제 2회 ‘S Awards’시상식을 열었는데요.

현장 소식을 SK텔레콤 블로그가 전해 드립니다.

이날 ‘S Awards’에 초대된 특별한 손님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 시리즈와 SK텔레콤을 오랜기간 사용하신 우수 고객들로 3개 부문 시상이 이루어졌습니다.


S Awards 시상 부문

S Mania상
: 갤럭시S ~ S6까지 갤럭시S 전 모델을 SKT와 함께한 매니아 고객

S Legend상 : 2010년 6월 출시된 갤럭시S를 지금까지 사용하는 고객

S Family상 : 가족 모두 갤럭시 시리즈를 쓰는 가족 고객

(※ 각 부문 대상자는 최초 가입일 우선 적용 방식으로 선정)

갤럭시S 시리즈의 역사, 그리고 가장 최신 시리즈인 갤럭시S7 및 기어VR

갤럭시S 시리즈 시작을 알린 첫 모델은 SK텔레콤에서만 단독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S Mania와 S Legend는 오직 SK텔레콤 고객만 얻을 수 있는 영예입니다.

그렇기에 SK텔레콤은 물론 이 상의 주인공인 우수 고객께도 S Award의 의미는 더욱 특별합니다.

예정 시간이 되자 ‘특별한 손님’들께서 시상식 의전차량을 타고 도착했습니다. 올해는 행사 참여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의전차량으로 직접 행사장까지 모시는 픽업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S Awards 시상은 SK텔레콤 윤원영 생활가치부문장(전무)과 삼성전자 김진해 모바일영업팀장(전무)께서 맡아주셨습니다.

첫 번째로 매번 새로운 갤럭시 S 시리즈가 출시될 때마다 가장 먼저, 가장 빨리 함께해주신 고객께 S Mania 상이 전달되었습니다.

이후에는 S Legend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6년 째 갤럭시 S를 쓰고 계신 고객인데요. 시상과 함께 사용하고 계신 갤럭시S 첫 번째 모델을 보여주셨습니다.

이어서 가족 고객에게 수여되는 S Family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족 다섯 분 모두가 갤럭시 S 시리즈를 사용하는 SK텔레콤 고객으로 S Family 수상 대상자는 갤럭시 S1 모델 우선 개통 순으로 선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시상 후 기념 촬영은 빼놓을 수 없죠~

이날 S Award를 수상한 우수 고객 7명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SK텔레콤 1년 무료 통화권과 갤럭시 S7 엣지 교환권이 증정되었습니다.

새로운 갤럭시S7 시리즈도 SK텔레콤 서비스와 함께 해야하는 이유, S Award의 주인공들은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오래 함께한다는 것은 신뢰와 만족이 함께 해야 가능한 일입니다. SK텔레콤, 그리고 갤럭시S와 ‘가장 빨리’, ‘가장 오래’, ‘가장 많이’ 함께해주신 고객들과의 만남이 뜻깊었던 S Award.

비록 모든 고객을 모시지는 못했지만 갤럭시 S 시리즈를 사용하고 계신 SK텔레콤 고객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자리였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에 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래 함께할 수 있는 SK텔레콤이 되기 위해, SK텔레콤은 오늘도 먼저 갑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