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WC 2018
현지 리포트
닫기
H기타

SK텔레콤 이상하자 18화 머물수록 커지는 인연 – by T리포터 아지트

2015.08.27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의 화제작 ‘이상하자’ 시리즈. 그 18번째 이야기 머물수록 커지는 인연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편은 설현이 중점적으로 출연해서 당연히 개인적으로도 더 많은 관심이 가는 편.. 입니다

이번편에서는 기기변경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SK텔레콤의 다양한 혜택 중에서도 기기변경시에 주어지는 혜택을 보면 가족결합혜택, 데이터리필, 멤버십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이에 설현도 기기변경을 한 스님에게 기변혜택 중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를 묻습니다.
가족결합혜택? 데이터리필? 멤버십?
스님은 과연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을까요?

위에서 나온 기변 혜택 중 하나인 온가족 무료 결합상품은 인터넷, 전화, 인터넷전화 등을 가족들이 사용하는 이동전화와 묶으면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가족결합은 이미 유명한 혜택이지만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기도 합니다. 결합일과 회선 수에 따라 제공 되는 내역이 상이하고 혜택도 다양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리필하기는 또 무엇일까요? 데이터 리필은 바로 장기고객을 대상으로 리필쿠폰을 최대 6장까지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다들 스마트폰 사용 중 데이터가 다 떨어져버려서 당황하신 경험 한번씩은 있으실텐데요, 리필쿠폰은 1년단위로 제공 되는 쿠폰으로 말그대로 데이터를 100% 다시 리필해주는 쿠폰입니다.

2년 이상 사용시 4장의 혜택부터 시작해 4년이상 사용시에는 6장까지 제공하는 쿠폰입니다.

데이터를 자주 사용하는 저에게는 굉장히 유용한 혜택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데이터뿐만아니라 음성에서도 사용 할 수 있으니 이런쿠폰.. 포기 할 수 없는 혜택이겠죠?

T멤버십 혜택은 워낙에 좋기로 유명합니다. 항공, 호텔 예약 할인이나 전용 쇼핑몰 초콜릿 이용, 외식/영화 할인 혜택 등 기본 혜택은 물론이고, VIP/GOLD 고객에게는 보다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VIP 카테고리를 보면 무한멤버십과 CIP고객 할인, 연 6회의 무료관람, VIP전용 공연예매 등 다양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저도 T멤버십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을 미리 찾아보거나, 그때그때 매장에서 확인하고 받은 할인혜택이 꽤 되는데요, 이 많은 혜택은 언제 다 누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기기변경을 하여 통신사를 유지하는 사용자분들은 이런 혜택 빠짐없이 누리시는게 이득이겠죠?

다시 이상하자 영상으로 돌아와서, 스님의 답변을 들어볼까요?

스님은 설현의 질문에 ‘마음이 제일 좋습니다’ 라고 답합니다.

이게 무슨 뜬 구름 잡는 이야기일까요?

당황한 듯 그게 무슨 이상한 말씀이냐며 반문하는 설현의 모습입니다.

이윽고 스님의 답변이 이어집니다.

“새로운 만남을 쫓기보다는 오랜 만남과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한 법이지요, 기변이라는 것도 결국 자기사람을 잊지않고 더 잘해주려 하는 것이니 저는 그 마음이, 마음이 제일 좋습니다.”

스님의 답변, 그리고 그 마음에 감동한 설현의 모습입니다.

마치 우문현답과 같은 스님의 답변에서, 기변에 대한 다른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기기변경으로 SK텔레콤에 머무르는 사용자들을 위한 보다 좋은 혜택, 이것이 바로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이야기. 오랜 만남과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더 잘해주려고 하는 그 마음. 아무래도 기변시대에 걸맞게 통신사를 오래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늘려주는 형태로 점점 변해가는 것은 기업에게도 고객에게도 바람직한 형태, 좋은 마음가짐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마지막으로 그 마음을 담은 이상하자 영상을 한번 보실까요?

스마트라이프 전도사 T리포터는 SK텔레콤 T브랜드의 서비스, 단말기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고, T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진 일상을 직접 체험해보고, 고객의 입장에서 SK텔레콤의 다양한 캠페인과 소식을 SNS를 통해 소통하는 활동을 진행합니다. Tworld 블로그를 통해서 T리포터의 생생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위 포스팅은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경과된 경우 블로그 내 검색을 통해 최신 글을 확인해 주세요.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