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이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을 응원합니다

2008.07.29 FacebookTwitterNaver


에픽하이 – 올림픽되고송

 

SK텔레콤이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단을 응원합니다.

SK텔레콤은 SK와이번스 SK 나이츠의 스포테인먼트를 통하여 팬들에게 기쁨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해 왔습니다. 저희는 2003년부터 지금까지 대한 펜싱협회의 회장사로서 펜싱협회를 지원하고 있으며 수영의 박태환 선수, 골프의 최나연, 최진호, 홍순상 선수등과 최근에 US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박인비 선수 등을 공식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스포츠 꿈나무를 후원하고 순수 아마추어 스포츠 발전에도 적극 기여해 온 SK텔레콤은 KOC의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에 북경에서 열리는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합니다.

 

SKT Story에서 다양한 올림픽 이야기들을 만나세요


이번 올림픽 기간에 저희 SKT StoryKOC의 공식 후원사인 SK텔레콤의 블로그로서 여러분들께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Sportainment”라는 메뉴를 통해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SK그룹과 SK텔레콤이 공식 후원하는 선수들이 올림픽을 준비해온 모습은 물론 이들의 휴먼스토리. 올림픽 현장에서 경기를 마친 후 선수들의 모습. 올림픽 현장에서 KOC의 활동은 물론 KOC 공식후원사로서 SK텔레콤이 북경에서 펼치는 다양한 활동들과 이에 대한 중국인을 포함한 외국인들의 목소리. 한국에서 북경까지 외쳐퍼질 서울시내 한복판에서의 거리응원. 그리고 아이스박스 올림픽 중계단과 T-로밍 기자단이 전해오는 따끈따끈한 올림픽 소식까지. 이 모든 것을 올림픽 기간 동안 이곳, SKT Story까지 매일, 매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