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K텔레콤 블로그 이벤트 응모하고 캐리비안 베이 가자~!

2008.11.17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 블로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두 번째 이벤트!! 아래 퀴즈의 정답을 맞혀 주시면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비롯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퀴즈는 전부 다섯 문항으로 되어 있으며 4지선다형 객관식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퀴즈 문제는 SK텔레콤 블로그에 실렸던 글들을 바탕으로 출제했으며, 문제마다 해당 글을 링크시켜 두었으므로 쉽게 맞히실 수 있으실 거예요. 총 5문제 중에서 4문제 이상 맞혀주시면 된답니다. 또한 SKTstory에 하고 싶은 말이나 바라는 점, 응원 메시지 등도 함께 적어 보내주시면 당첨 확률도 그만큼 높아지니 정답과 더불어 꼭 보내 주세요.^^


응모하시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성함과 휴대전화번호 그리고 정답을 sktstory@sktelecom.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응모기간은 11월 17일부터 12월 5일까지이오니 널리널리 알리셔서 친구 혹은 가족들과 함께 캐리비안 베이를 무료로 즐겨보세요!

응모 조건: 5문제 중 4문제 이상 정답을 맞히고
                SKTstory에 대해
하고 싶은 말 / 바라는 점 / 응원 메시지를 적어주세요.

응모 방법:
이메일로 성함과 휴대전화번호 그리고 정답을
sktstory@sktelecom.com으로 접수

응모 기간:
11월 17일~12월 5일


당첨자 발표:
12월 10일 (수요일)


이벤트 상품

1등: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1인 2매 증정, 9명 / 총 18매)
2등: SKTstory 추천도서 3종 세트 (10명)
3등: SKTstory 추천도서 2종 세트 (10명)
4등: SKTstory 추천도서 1종 (5명)


1. 현재 SK텔레콤은 전쟁후유증으로 얼굴기형을 겪고 있는 어떤 국가의 아이들을 매년 무상으로 수술해주고 있습니다. 13년 동안 약 2,700명의 아이들이 미소를 되찾을 수 있었는데요, 다음 중 이 나라는 어디일까요? (힌트 보기)

(1) 베트남  (2) 베트북  (3) 노트북  (4) 맥북

2. SK텔레콤이 지원하는 대학생 자원봉사단 써니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이것”은 전국 곳곳의 공부방이나 지역 센터 등에서 상대적으로 배움의 기회가 적은 아이들에게 교과공부 지도를 비롯해 IT나 예체능 과목들을 가르쳐 주는 것을 말합니다. 2008년도 하반기 경쟁률이 약 7:1을 기록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이 프로그램은 무엇일까요? (힌트 보기)

(1) 하이티처 (2) 하이로우 (3) 하이서울 (4) 하이스쿨

3. SK텔레콤 이용자들은 ‘행복천사 사랑나눔’을 통해 휴대폰으로 소액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나의 작은 기부가 다른 누군가에게는 커다란 따뜻함으로 다가갈 수 있음을 널리 알리는 이 행복천사 사랑나눔은 휴대폰에서 **+’특정번호’를 누르고 Nate 버튼만 누르면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특정번호는 몇 번일까요? (힌트 보기)

(1) 1001 (2) 1002 (3) 1003 (4) 1004

4. “이것”은 SK텔레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서, 전문적인 음악 교육을 받기 힘든 가정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음악 교육을 제공, 클래식 연주자의 꿈을 키워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줄리어드 음대의 MAP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했으며, 첼리스트인 송영훈 씨가 음악감독으로 있는 “이것”은 다음 중 무엇일까요? (힌트 보기)

(1) 해피댄스스쿨(2) 해피뮤직스쿨 (3) 해피게임스쿨 (4) 해피버스데이

5. 지난 1998년부터 SK텔레콤이 매년 개최해 온 일종의 IT활용 경진대회인 “이것”은 전국의 장애청소년 중에서 시각과 청각, 지체와 지적 이렇게 네 분야로 나누어 예선과 결선을 치릅니다. 참여하는 선수들만 2~300명 규모인 이 대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보기)

(1) 장애청소년 MT챌린지 (2) 장애청소년 PT챌린지
(3) 장애청소년 IT챌린지   (4) 장애청소년 OT챌린지

**이벤트 종료(경품 발송 및 수령완료) 후 수집된 개인정보는 즉시 폐기될 예정이며, 이벤트 경품 당첨자에 한해서 차후에 주민등록번호를 개별 수집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