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대로 느끼는 감성 가득한 곳, 생각대로 T cafe

2009. 10. 14

요즘 붉은 색 선명한 느낌으로 와 닿는 이 한 마디. 우리의 마음에 더욱 용기를 불어 넣는 듯 합니다. 자신이 가진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실천하는 분들에게, 그 꿈을 반드시 이루라고 응원하고 있으니까요. 그 응원의 한 방법으로 최근 오픈한 ‘생각대로 T cafe’가 있다고 해서 얼른 찾아가 봤습니다. 


‘생각대로 T cafe’는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찻집이 아니고요, 온라인에서 만나는 특별한 사이트 ‘http://www.ttime.co.kr’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차 한 잔의 여유로움을 전해드리고 싶다는 의미에서 카페라는 이름을 붙였는데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 크고 작은 소망이 이루어지는 순간들을 생각대로 T cafe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좀 더 자세히 생각대로 T cafe의 구석구석을 살펴보기 위해 오른쪽 위의 ‘Sitemap’을 눌러봅시다.^^


첫 번째! 달력 아이콘 아래로 보이는 메뉴(재즈 Week & T 이하)들은 모두 T를 통해 참가할 수 있는 행사들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중에서도 재즈 Week & T는 가을을 맞이하여 최고의 재즈 음악 축제인 자라섬즈 페스티벌 기간인 오는 10월 16일 금요일부터 18일 일요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함께 열립니다. 모닥불이 타오르는 캠프파이어에서 특별한 밤을 맞이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인 듯 싶네요. 몇 일 남지 않았으니 빨리 서둘러야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번째! ‘일상을 품다’에서는 T의 시선으로 담아낸 일상 속의 특별한 순간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 시선을 유독 잡아 끈 것은 ‘시장에서 말을 걸다’라는 이야기였는데요. 가수 이상은씨가 정겨운 시장의 모습들을 직접 사진과 음성으로 풀어낸 것이에요. 시장의 풍경도 재미나지만, 도란도란 이야기로 풀어주는 이상은씨의 목소리도 참 매력적이더라고요.


세 번째! 드림하모는 다문화가정 어린이들로 구성된 레인보우코리아 합창단의 소망실현스토리를 담고 있어요. 이 어린이들은 “많은 친구들과 어울려 함께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작은 소망을 갖고 있지요. 어린이들의 소망 실현을 위해 생각대로 T에서는 드림하모니 합창제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꿈을 향한 그 무지개빛 노력들은 11월 1일 오후 5시 서울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볼 수 있답니다. 

네 번째! 차 한잔의 여유로움을 선사하는 소통의 장 생각대로 T cafe! 더 나은 내가 되고 더 좋은 세상을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을 모아놓은 공간이 바로 Cafe T time이랍니다. 많은 사람들과의 참여를 통해,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생생한 이야기들이 켜켜히 모아지고 있어요. 친구 같은 브랜드를 지향하는 T다운 공간이지요? 

마지막! 생각대로 T 메뉴에서는 T의 숨겨진 뒷 이야기, 그리고 앞으로의 꿈 등 브랜드의 비전과 그 동안의 다양한 활동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요. 단순히 소개하는 일방향적 홈페이지나 잠깐의 이벤트성 홈페이지가 아닌, 끊임없이 소통하는 ‘생각대로 T cafe’! 이 곳에서 크고 작은 소망들을 이뤄보세요. /  SKT

 행복한 꼬나(SK텔레콤 블로그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