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T컬처 멤버십 이벤트로 딸아이와 <구름빵>보고 왔어요!!!

2010.03.19 FacebookTwitterNaver

얼마후면 둘째를 출산하는 아이 엄마입니다. 이제 둘째를 낳게 되면 큰 아이랑 많이 놀아주지 못하게 될 것 같아 큰 아이와 많은 시간을 함께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런데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마땅한 것들이 잘 떠오르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제 눈에 들어온 ‘T컬처 멤버십’ 이벤트… 첫번째 신청은 시원하게 미역국을 먹었습니다. 뭐 할 수 없죠. 저 말고도 신청한 사람들이 한둘이었겠어요. 하지만, 혹시나 해서 두번째 신청했을 애는 대성공!!! 뮤지컬 <구름빵> R석 티켓 두 장에 당첨됐습니다. 

몸이 썩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아이와 약속까지 한 좋은 기회!! 바깥 나들이 싫어하는 남편을 살살 꼬셔서 어린이대공원의 돔 아트홀로 향했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 쌀쌀한 날씨였지만 동물원 구경도 하고… 딸아이가 낙타를 너무 좋아하더군요. 

공연은 생각만큼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이리 저리 뛰어다니는 캐릭터들에 흥겨운 노래… 너무 열정적으로 움직이셔서 사진은 멀쩡한게 없었지만 아이와 저, 남편 모두 신나게 뮤지컬을 즐길 수 있었어요. 
딸아이는 <구름빵>에 푹 빠져서 계속 ‘구름빵,홍비, 구름빵’만 외쳐대더군요. 현장에서 기념 구름빵도 사먹고 집에 오자 마자 인터넷 서점을 뒤져 책도 한 권 안겨줬습니다.


나중에 현장에서 인사차 돌아다니는 캐릭터 배우들을 모시고 사진도 찍어주려 했지만 너무 경쟁(?)이 치열해 이삼십분 그냥 기다리다가 아이가 배고프다고 성화를 해 그냥 집으로 돌아온게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만…
무뚝뚝한 딸아이, 오늘만은 엄마와 아빠 품에 안겨 연신 방글방글 웃으며 ‘재밌다’ ‘고마워요’를 남발하더라구요.저희 딸아이와 가족들에게 좋은 기회와 추억 선사하신 SK텔레콤, 그리고 T월드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isuin(SK텔레콤 우량고객)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