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서비스] 누구 전화지? 레터링으로 나를 표현하세요

2010.03.24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현대는자기 표현의 시대라고 합니다. 남들에게 자신을 표현하기 위한 노력은 휴대폰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지요. 휴대폰에 달리는 장신구에서부터 다양한 색상의 커버처럼 외형적인 모습에서부터 휴대폰 벨소리와 통화 연결음 등 휴대폰의 기능들을 다른 사람들의 것과 구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표현하는 또 하나의 서비스인 ‘레터링‘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레터링‘ 서비스는 위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전화를 받는 사람의 휴대폰에 자신의 애칭을 표시하는 서비스 입니다.

바뀐 전화번호를 알리는 경우 레터링을 이용한다면, 제 바뀐 전화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친구도 제가 전화를 거는 것이란 걸 쉽게 알 수 있겠죠. 또 다른 예로, 여자친구가 화가 나서 전화를 받지 않는다 하더라도 레터링을 이용해서 ‘자기야 미안해~’, ‘제발 전화받아줘’ 등의 메시지를 레터링으로 저장하면, 전화를 받지 않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조금은 쉽게 돌릴 수 있지 않을까요? ^^

최근에는 단순히 텍스트 뿐 아니라 이모티콘, 배경화면을 이용해 자신을 표현하거나, 영상을 통해서 표현하는 영상 레터링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레터링 서비스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자신있게 자신을 표현해 보세요.

‘레터링’에 애칭은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애칭은 기본 애칭을 포함해서 32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개별 수신 번호는 50개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타이동통신 가입자에게도 애칭이 보여지나요?
‘레터링’ 서비스의 경우 수신자가 SK텔레콤 가입 고객일 경우에만 설정한 애칭이 보여집니다.
전 SK텔레콤을 이용하는데 레터링이 표시가 안됩니다.
스마트폰 계열 휴대폰에서는이나 일부 구형 휴대폰의 경우 레터링이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레터링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추가 비용이 있나요?
기본 레터링 서비스는 SK텔레콤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T world 사이트에서 가입하시면 누구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터링의 확장 서비스를 이용해 이모티콘으로 표현하거나, 영상을 이용해 자신을 표현하는 영상 레터링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여러분의 레터링을 소개해주세요~~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