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Shall we tweet?

2010.06.14 FacebookTwitterNaver


“SK텔레콤에 입사하고 싶은데…”
“SK텔레콤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쓰는 휴대폰은 뭐지?”
“SK텔레콤의 안드로이드 전략은 뭘까?”

SK텔레콤을 사용하면서, 혹은 SK텔레콤에 관심이 많아서, 아니면 그냥 SK텔레콤에 궁금한 게 있어서, SK텔레콤과 소통하고 싶으셨던 분들 많으시리라 생각해요. SKTstory를 통해 지속적으로 많은 정보와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지만 정작 ‘듣고 싶은 이야기는 따로 있는데…’ 생각하며 아쉬워 하시는 분들을 위한 저의 선물. 


Twitter가 붐이라는 거, 대세라는 거, 이젠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요즈음 주변을 보면 트위터를 하는 사람이 부쩍 많아진 것을 느끼고 있어요. 본인이 직접 트윗을 하는 횟수는 적더라도 유명인의 트위터를 팔로잉하면서 메시지를 듣는다던가, 아니면 다양한 기업의 트위터를 팔로잉하면서 여러가지 정보를 얻는 친구들이 늘어가고 있지요. 


시대를 앞서가는(정말?) SKT대학생리포터들도 트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작년에 트위터에 가입하고 살짝 방치해 두다가, 얼마전부터 이따금씩 트윗을 하고 있지요. IT에 관한한, SKT대학생리포터 내에서 발군의 지식을 자랑하는 조경택군도 트위터를 사용 중입니다.


“평소에는 일상을 이야기하는 창구죠. 특히 IT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해 달라네요. 4차원 한별양의 트위터에서는 시시각각 올라오는 그녀의 4차원 메시지를 볼 수 있어요. 


SK텔레콤에 대해 알고 싶은 내용, SKTstory에서 보고 싶은 내용 무엇이든 괜찮아요. SKT대학생리포터들에게 궁금한것도 오케이입니다. 트위터를 애용(예정)중인 당신이라면 언제든지 멘션을 날려주세요! 
Shall we tweet? 


SK텔레콤 대학생 리포터 Twitterian의 트위터 계정

임이랑 리포터 (@irangkr)
조경택 리포터 (@chokyungtaek)
조정윤 리포터 (@NaomiJY)
정한별 리포터 (@byeolhan)
최영준 리포터 (@choiyoungjoon)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