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본격 T1 썸머캠프 다녀온 이야기!!

2010.09.30 FacebookTwitterNaver


지난 8월 아주 재밌는 캠프가 있었다면서요? 바로바로, T1 썸머캠프 ! 8월 28, 29일 이틀간 SK텔레콤 T1 게임단과 160명의 팬이 함께하는 썸머캠프 가 진행되었습니다. ‘T1과 함께하는 썸머 캠프’에 참가한 팬들은 선수들과 함께 조를 이루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는데요. 그들의 특별한 추억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2010년 8월 28일, 이렇게 많은 사람들, 무슨 일 일까요? 바로, ‘T1 썸머 캠프’를 위해 부지런히 달려온 T1 팬들이죠. 선수들을 만난다는 생각과 그들과 함께 하루를 보낼 생각에 들뜬 팬들 ! 아, 지켜보는 저 역시도 두근두근하더랬죠 !



오늘의 캠프 장소 도-착 ! 아, 아직은 서먹하고 어수선한데요. 특별 제작된 T1 티셔츠를 받아 드는 팬들. 이들이 T1 티셔츠로 갈아입는 순간, 세일러 문만큼 어마어마한 능력이 생긴다죠!(하하)



짜-잔. 모두 하나된 마음으로 ‘팀별 깔맞춤’을 마친 오늘 캠프를 즐길 요원들! 앞으로 벌어질 일들이 기대됩니다 ^^ 아직까진 조용한 그들에게, 그리고 고요한 캠프장엔 과연 어떤 태풍 같은 일이 닥칠까요?



조 소개시간입니다! 만난지 몇 시간되지 않아, 조금은 어색한 그들. 서로 친해지기 위해 자기소개를 하는 팀도, 게임을 하는 팀들도 보였는데요. 잠.시.후. ‘어색함은 먹는 건가요?’라는 표정으로 즐거이 조별 깃발 및 구호를 만드는 선수들과 팬들! 아주 ‘열씸열씸’입니다.


조 이름은 ‘핑크시대’ 부터 ‘T.O.P.’에 이르기까지 아주 다양했습니다. 선수들의 특징을 잘 살려낸 조 이름들이었죠!(정말, 예능감까지 갖춘 선수들과 팬이었습니다) 물론, 다 재미있고 톡톡튀었습니다만, 가장 인상에 남는 건…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죠^^)아무래도 T.O.P.였습니다. 오그라드는 대사와 지긋이 바라보는 표정연기가 일품이었죠! 그리고, “오빠 눈 봐야지?”라던 차코치님의 애드리브는 정말… T.O.P.였습니다. (웃음) 꼭 보셔야한다니까요~?



톡톡 튀는 소개를 마치고, 콩콩 뛰는 ‘출발드림팀’시간이 왔습니다 ! 누가 우리 선수들 운동 못 한다 그랬어요 네? (안 그랬다구요?) 요리 뛰고 조리 뛰고, 돌리고 돌리고~ 운동과 더불어 빠질 수 없는 몸개그까지 보여준 선수 여러분, 사랑..좋아합니다 ! 팬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었겠죠? =) 신나게 뛰고 굴리고 다음은 어쩌면 팬들이 가-장 기다렸을 시간이죠! 바로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페-스티벌! 참, 축하공연으로 인기의 여자 아이돌 두 팀이 다녀갔다던데 기대되지 않나요?(웃음)



잠깐 ! 놀라서 스크롤을 막 내리시거나 ‘뒤로 가기’는 하지 마세요! 아직 대망의 아이돌 직찍이 남았으니까요 여러분!


.


.


.


.


.


.


.


.



‘부끄부끄 부끄럽게 쳐다보면 어 떡 해~’정경두 선수 너무 뚫어져라 쳐다보는 거 아니예요?^^ 오늘의 초대가수는.. 오렌지 사탕!(요즘 인기 아이돌 오렌지캬랴멜 패러디에서 높은 싱크로율을 보인 선수단이었습니다^^) 최고였습니다. 정말 선수들의 숨겨진 ‘끼’를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죠.



선수들에게 이런 ‘끼’가 있는 줄 몰랐습니다. 싱크로율 120%지 않나요? ^^ 조 이름 선정에서부터 자꾸 거론된 ‘미스에이’. 페스티벌에서도 빠질 수 없죠. 미스에이, 어디 한 번 볼까요?


.


.


.


.


.


.


.


.


.


.


.


.


.


.


.


.


.


.



‘꺅꺅’환호성을 받으며 등장한 ‘미스에이’… 정말 춤도 춤이지만,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도 남장하면 멋있어지나요..란 쓸데없는 생각이 들 정도로 완벽하게 변신한 선수들이었습니다! “유 돈 노미”를 외치던 그들.. “정말 모르겠어요. 누군가요? 당신들은^^”


다양한 이벤트로 시간가는 줄 몰랐던 1박2일의 T1썸머캠프! 엑기스만 보여드렸습니다. ‘나도 갈 걸 그랬어, 갈 걸 그랬어’라며 어깨를 들썩이며 흐느끼는 분 안 계신가요? 그런 분들은 T1홈페이지 (여기를 클릭하세요!!)에서 생생한 영상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끝으로, 팬들의 말을 빌려 “캠프 너무나도 즐거웠어요~ 선수단과 팬들 모두들 수고했습니다” 이젠 다같이 새 시즌을 기다려볼까요?




별한 (SK스포츠단 작가)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