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와 삼성의 한국시리즈 1차전, 편파 중계로 보세요!!

2010.10.15 공감 0 FacebookTwitterNaver

지난 10월 13일,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스의 플레이오프 마지막 경기 보셨나요? 초반에 5:0으로 기세등등하게 달려가던 두산 베어스, 강력하게 추격해 오는 삼성 라이온스를 맞아 연장 12회까지 5:5로 박빙의 싸움!! 그러나 12회 말 2스트라이크 3볼 상황에서 삼성 라이온스 박석민 선수의 내야 안타를 손시헌 선수가 놓치면서, 한국시리즈 진출 티켓은 삼성 라이온스에게로 넘어가게 됐습니다.



이제 하루 쉬고 오늘 6시, 문학구장에서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스, 삼성 라이온스와 SK 와이번스의 불꽃튀는 격돌 ‘한국 시리즈 1차전’이 펼쳐집니다. 전문가들의 평가로는, SK 와이번스는 스타 플레이어는 없지만 안정적인 타선, 김광현을 비롯한 불꽃 투수들까지… 거의 완벽한 전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반면, 맏형 양준혁이 빠져 나가 다소 침체되기는 했지만 여전히 위력적인 공격진과 안정적인 수비, 또한 두산 베어스와의 세 경기끝에 정점에 오른 경기감… 무엇보다도 플레이오프에서 한껏 고조된 팀내 분위기를 가지게 된 삼성 라이온스 역시 결코 함부로 할 수 없는 파워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트위터 타임라인 상에서도 오늘 경기에 대한 여러 가지 갑론 을박이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그 와중에 재미있는 트윗을 하나 발견했어요.



“네 일단 오늘은 갤럭시S로 시청할께요! 오늘 홈런 콸콸콸!”~~ 이 얼마나 멋진 광경입니까. 통신 업계에서는 SK 와이번스와 삼성 라이온스 못지 않은 라이벌이지만, 업무 외에서는 서로 응원하며 농담도 던져 줄줄 아는 멋진 모습에 빙그레 웃음이 나오는군요. 어쨌거나 저쨌거나, 저 멘션의 근원을 찾아가 보니 이런 트윗이 나왔습니다.



오늘 여러 가지 상황으로 TV 중계 못보시는 분들, 또는 색다른 중계를 듣고 싶은 SK 와이번스 팬 여러분들은 T스토어에서 SK 와이번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사용해 보세요. 이진욱 캐스터와 인천 출신 염경환 해설위원이(예… ㅋㅋ 개그맨 염경환님 맞습니다. 맞고요!) 오로지 와이번스에 의한, 와이번스를 위한 편파 중계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



혹시 몰라서 드리는 말씀인데, 삼성 라이온스 팬인 SK텔레콤 스마트폰 사용자 여러분들은 이 방송을 보지 말길 권해드립니다. 철저히 SK 와이번스를 위한 방송이니까요. 보시다 화나셔서 스마트폰 집어 던지셔도 책임 못집니다!! 그럼, 오늘 여섯시… 모두들 한마음으로 SK 와이번스 응원해 봅시다. 화이팅~ 우승으로~~!!!




Strat (SK텔레콤 블로그 에디터)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