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나이츠 개막전, 구석구석 볼거리!

2010.11.10 FacebookTwitterNaver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단장 서정원)이 16일(토)에 창원 LG와의 ’2010~2011 모비스 프로농구’ 서울 홈 개막전으로 올해 시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알찬 이벤트와 행사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던 SK나이츠의 개막전, 한 번 구경해볼까요?! 그 전에 먼저, 농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전반전]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 즐기기!

이름도 사랑스러운 Love쿠폰과 룰렛! 1게임당 1000원인 룰렛! 저~렴한 가격으로 재미와 다양한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라고 할 수 있죠! 그 어마어마한 상품은, 농구장에서 직접 확인하시구요!=)


룰렛과 함께여서 더욱 빛나는 LOVE 쿠폰! 마찬가지로, 1000원의 행복! 성명과 연락처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놀라운 상품을 드리니 지금 당장 농구장으로 직행하세요! 두 가지 이벤트의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된다고 하니 마음까지 따뜻해지지 않나요?


다음으로 자신 있게! 소개할 이벤트는 바로, 렌탈하우스 입니다. 선수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붙어있는 렌탈하우스에서는 담요와 방석, 플랭카드까지 빌릴 수 있으니 농구장을 찾으면 꼭 들려주세요!


그리고 준비된 다양한 즐길 거리들! 멋진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사진 속 멋진 그들..)을 비롯해서, 슈팅 머신 존, X-BOX 게임 존 그리고 키즈 존이 “완벽준비” 되어있죠!


물론, 이게 다가 아닙니다! 3층 상단에 스카이라운지 개념의 ‘패밀리 라운지’를 신설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음료와 샐러드, 도넛 등, 듣기만해도 행복해지는 간식거리들을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벌써 마음은 ‘패밀리라운지’로? 여기서는 선수들의 친필싸인이 들어간 웰컴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잊지 말고 들려주세요!=) 여기까지가 농구장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이벤트다면, 자 이제 본 경기로 갑니다.


* 참고로 경기장의 ‘ㅊㅊ체-인지~’ 사항을 알려드리자면, 난방시설이 개선되었구요(추위걱정은 안녕!), 관중석도 다양하게 개편했답니다. 장애우를 위한 관중석도 신설했고, ‘나이츠존’도 확대했으니 보다 더 편하게 경기를 관람하실 수 있을거예요 =)


[후반전] 신명나게 농구 즐기기!

튀어 오르는 공과 발소리가 어우러져 시원하게 경기장 안을 울리는 소리만으로도 박진감 넘치는 농구경기! 게다가 팬들의 뜨거운 함성까지! 16일 개막전, 이 날은 아주 특별한 날이라, 경기장이 더욱 더 뜨거워졌는데요! 슈퍼스타K 1시즌 대상 서인국이 부르는 애국가와 그의 시구를 시작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무엇보다 이 날의 가장 큰 이벤트는 바로 올 시즌 SK나이츠가 새롭게 선보인 암전에 이은 선수소개! 평소 여러 가지 이벤트로 선수를 맞이했던 SK나이츠는 경기장 천장 중앙에 대형 통 천을 달아 입체적인 효과를 새로이 선보여 큰 호평을 받았죠.


뿐 만 아니라, 이 날은 나이츠 열성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날이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하프타임에 진행된 문경은 코치의 영구결번식! 행사를 위해 팬들이 준비한 것은?


여기저기 흔들리는 “We ♥ 람보슈터” 플랜카드. 그의 지난 활약상이 담긴 영상은 정말 감동적이었죠! 그의 번호는 영구 결번되지만, 그의 번호는 영원히 팬들 마음 속에 남아있을 겁니다:)


그리고 하프타임 때, 치어리더들과 응원팀의 신나는 응원과 함께 피자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요. 그 외에도 원반던지기, 화살던지기 등 재미난 이벤트와 응원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완벽한 조합, 스포테인먼트인거죠!!! 이어지는 경기에서 SK나이츠의 열정과 투혼, 그리고 Jump up!을 계속 느낄 수 있었죠! 말로만 들어서 와 닿지 않으신다고요? 당장 경기장으로 달려가는 센스!


흠…개막전으로 진행된 서울 SK나이츠와 창원 LG의 경기에서 우승 후보인 SK는 LG에게 아쉽게 졌는데요. 하지만 경기를 거듭하면서 짜임새가 갖춰지니… 강팀인 KT, LG, 삼성을 차례로 제압!!


11월 10일 현재, 7승 4패로 통신사 라이벌인 KT와 공동 3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올 시즌, 달라진 모습의 “SK나이츠의 열정과 투혼, 그리고 Jump up!”은 계속 됩니다=) 앞으로도 쭉 응원해주실거죠?


농구장의 뜨거운 열기와 그들의 열정과 투혼을 보고 싶다면 지금 당장 농구장으로 고고씽! 분명, 뜨거운 겨울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아, 농구장에서의 스포테인먼트도 꼭 즐기시구요!



별한 (SK 스포츠단 작가)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