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따뜻한 커플 크리스마스를 위한 차도녀의 작전 대공개!

2010.12.24 FacebookTwitterNaver

안녕하세요 . T 매니저입니다.

혼자만의 멋진 솔로 크리스마스를 보낸 김팀장님의 이야기는 재미있게 보셨어요?
이번엔 얼마 전에 고백으로 오랜 솔로 생활 탈출을 준비(?)하고 있는 차도녀(29)님의 이야기도 한 번 들어 보실래요?


2주째인가? 매일 같은 시각 지하철에서 만나는 그와 눈 인사를 나누기 시작한 것이… ‘첫 눈에 반한다’는 말의 의미를 일깨워준 그 남자!

트리플 A형의 왕소심 스타일인 내가 눈인사만 나눈 남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기까지 치밀한 작전에 의해서 진행된 것은 아직 그는 알지 못한다.

이제부터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나만의 작전 노트를 대공개할테니…주목!


운이 좋았다.

가끔 점심시간에 그를 마주치는 커피 전문점에서 Foursquare를 찍었더니, 비슷한 시각에 그 역시 커피숍을 체크인 하고 있었다. Foursquare에 등록된 Twitter 주소를 알아냈다. 조용히 List에 추가했다. 그의 주요 관심사와 주로 가는 맛집, 주로 만나는 사람들을 통해 그의 성격을 짐작할 수 있었다.

사진에 관심이 많은 탓인지 갤럭시 S를 이용해서 점심시간에 올리는 커피 한 잔의 사진도 구도가 예술이다. 나중에 내 프로필 사진도 찍어달래야지.

금요일마다 와인을 함께 마시는 친구들의 모임을 간다고 한다. 음… 와인이라면 나도 한 와인하는데, 최근에 다운 받은 와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좀 더 내공을 다져놓으면 대화거리로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와인만 마실 수 없으니 주변 맛집도 찾아보면 좋을 것 같아서 지난 주 TV 방송을 탔던 맛집을 찾아보고, ‘올댓 국민 맛집‘을 통해 주변 추천 맛집도 몇 군데 더 알아두었으니 이정도면 충분하겠지? 후훗

TV에 나온 맛집이 어디였더라? 빠짐없이 찾아준다. TV 맛집
Tstore에서 자세히 보기(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가능)

서울의 숨은 맛집 빠짐없이 찾아준다! 윙스푼 서울 맛집
Tstore에서 자헤시 보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갤럭시탭 이용 가능)

블로거 먹는 언니의 추천 맛집! 올댓 국민 맛집
Tstore에서 자세히 보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갤럭시탭 이용 가능)


따도남 스타일의 그에게 어울리는 차도녀가 되기로 결심했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 이건 그냥 도시 여자다. 이대 앞에 유명한 헤어스타일리스트를 예약해야겠다.

‘마이파우더룸’을 통해 나에게 어울릴만한 헤어스타일을 몇 가지 골라본다. 차도녀가 되기 위해선 변화가 필요해! 음…그래 이 스타일이야~

그리고 구글 검색을 통해 블로거들의 추천 헤어숍을 찾고, 다음 지도를 통해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간만에 머리에 돈 좀 썼더니, 어깨도 이 만큼은 더 올라간 것 같이 자신감이 차오른다.

음… 다음은 의상인데, 연말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러블리한 스커트와 스타일리시한 케이프를 추천받았다.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뷰티‘에서 일러준 대로 청순 스타일의 메이크업까지 세팅하고 보니, 나 완전 괜찮은 여자였네. ㅎㅎ 마지막으로 남자친구에게 어필하는 최신 패션 스타일을 ‘스타일 UP‘에서 다시 한번 확인하고, 작전 개시!

내 얼굴에 딱 어울리는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줘! 마이 파우더 룸
Tstore에서 자세히 보기(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가능)

최신 패션 트렌드, 이 거 하나면 끝! 스타일 UP
Tstore에서 자세히 보기(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가능)

나만의 전용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뷰티
Tstore에서 자세히 보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갤럭시탭 이용 가능)


30년 가까이 살아오면서 마음에 드는 남자를 눈 앞에서 놓쳐버린게 몇 번이던가? 그 역시 나를 좋아한다는 느낌을 받은 적도 있었지만, 모든 남자들이 용감한 건 아닌가 보다. 그도 그런 남자일지 모른다. 무조건 기다리다간 2011년에도 솔로의 길을 걷게 되겠지? 아~~

그래서 용기를 냈다.
고백을 꼭 남자가 하란 법은 없잖아!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유명한 스케치북 고백. 아마 여자로써는 세계 최초일지 모르겠지만 그 스케치북 고백에 도전했다. 스케치북, 여러잡지에서 오려놓은 잘 생긴 남자의 사진 이런 건 필요가 없다. ‘러브 액츄얼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내 마음을 차분히 정리하고, 간간히 그가 웃을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했다. 그리고 멜론에서 다운받은 ‘All you need is love‘를 배경음악으로 준비해두었다.

크리스마스 캐롤 리믹스‘를 통해 그를 위한 나만의 캐롤까지 완료. 음.. 그래도 크리스마스엔 작은 선물 하나정도는 필수요소겠지? 이 정도 정성이면 그 도 내마음 알아주겠지? 바스켓을 통해 가장 스마트한 가격을 찾아준 덕분에 비싸지 않지만, 준비한 프로포즈에 아주 잘 어울릴만한 선물을 찾아 낼 수 있었다.

영화속 주인공으로 빙의하여 고백해 보자. 러브액츄얼리
Tstore에서 자세히 보기(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가능)
Tstore에서 자세히 보기(갤럭시 탭 이용 가능)

그를 위한 단 하나의 캐롤을 만들어 볼까? 크리스마스 캐롤 리믹스
Tstore에서 자세히 보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갤럭시 탭 이용 가능)

크리스마스에 선물이 빠질 수 없지! 그를 위한 선물 바스켓에 담아볼까?
Tstore에서 자세히 보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 가능)

자~ 이제 모든 준비는 마쳤고, 오늘 출근길에서 만나게 될 그에게 고백 하러간다! 화이팅! 20대의 마지막 크리스마스를 그와 함께 보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 화이팅!!

[고백후기]

네, 차도녀님의 이야기에서처럼 크리스마스니까 용기를 내어보시면 어떨까요? 지금 생각하고 있는 그 사람도 당신을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차도녀님보다 더 재미있는 어플과 관련된 이야기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이야기 공유도 부탁드립니다. 미리 크리스마스~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