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2011년 스마트한 1년을 위한 ‘나에게 맞는 스마트폰’ 족집게 추천!

2010.12.28 FacebookTwitterNaver

안녕하세요~T매니저입니다~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2011년도 계획 멋지게 세우고 있으세요?

올 한해 꼭 해보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일들, 그리고 내년에는 꼭 한 번 이루어 보고 싶은 일들, 새롭게 장만하고 싶은 것들 등등 사실 하루 이틀 고민한다고 해결되기에는 너무나도 소중한 이야기 이죠. ^^
(저 역시도 열심히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정말 쉽지 않네요~^^)

그 중에서 T매니저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부분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해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올해 스마트폰 700만대, 그리고 2011년에는 거의 2,000만대 판매를 예상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어떤 스마트폰을 선택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거 같아요. 더군다나 요즘에는 기능도 디자인도 훌륭한 스마트폰이 너무나도 많아, ‘나에게 맞는 스마트폰은 무엇일까?’라는 고민들이 있으실 거 같아요.

스마트폰은 사용자에 따라 사용 방법이 정말 다양할 수 있지요.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영화나 드라마 등 영상을 주로 보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루 종일 수 십통의 이메일을 받으시는 분들도 계시고,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내는 용도로만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지요. 성능이 빠방한 스마트폰이라면 이런 다양한 사용자의 필요사항에 맞는 어플리케이션을 돌릴 수 있어야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의 라이프 스타일, 그 중에서도 자신의 직업에 맞는 스마트폰을 제안해드려 스마트한 내년을 맞이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려볼까 합니다. ^^

시작해 볼까요?^^*

언제 어디서나 배우고 익히고 앞서가는 셀러던트 최정수 과장님!

“왜 스마트폰 사면, 업무도 하고, 공부도 하고, 이것 저것 다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실제 구매해서 이용하는 친구들 보면, 게임만 하더라구요..그런데 저는 게임도 게임이지만, 다양한 동영상이나 최신 트랜드 보고서, 잡지 등을 통한 트랜드 읽기 등의 용도로 쓰고 싶은데, 어디 그런 스마트폰 없나요?”


최정수 과장님께서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면서도 넓은 화면을 제공하는 갤럭시 탭의 리더스 허브를 통해 최신 잡지와 SERI보고서 등 다양한 정보를 구독하실 수 있고, 교육 컨텐츠를 통해 학습에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아니면, 넓은 화면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갤럭시S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스타일도 기능도 어느 것 하나 놓치지 못하는 패셔니스타 김민영님!

“예전 휴대폰들을 겉모양에서 디자인적인 차별점이 많았었어요. 근데, 스마트폰은 다들 풀터치 스크린에 비슷비슷한 디자인을 가진거죠? 좀 예쁘고 톡톡 튀는 스마트폰 어디 없나요?”



스타일리스트 직업 특성상 들고다니는 소품 하나하나에서도 감각을 놓치면 안되시죠. 디자이어 팝은 어떨까요? 작고 얇은 두께의 팬시한 디자인에 스타일리시한 화이트 / 와인 레드 컬러까지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스마트폰이에요.

또 하나를 추천해 드린다면, 깔끔하고 미려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소프트웨어까지 가진 소니의 엑스페리아 X10, 그리고 X10의 기본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그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인 소니 엑스페리아 X10 mini가 있습니다.

특히 X10 mini는 무려 8가지 후면 커버를 교체할 수가 있어요. 하루에 하나씩 교체해서 일주일을 매일 바꾸고 다녀도 하나가 남네요. 음악 감상을 위해 뮤직 특화된 기능을 보면 스마트폰이 아닌 MP3 플레이어가 아닐까 하는 오해도 받지만 엄연히 안드로이드 OS가 설치된 스마트폰이 맞습니다.

스타일리스트 김민영님께서는 추천 해 드린 3가지 스마트폰이라면 스마트폰으로 2011년 스타일을 완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htc 디자이어

색다른 디자인의 엑스페리아 X10

8가지 후면 케이스를 지원하는 소니 엑스페리아 X10 mini

내년도 우수사원을 노리는 잘 나가는 영업맨 홍상현 대리님!

“업무 특성상 밖에서 이메일을 확인해야 할 일이 많아요..바로 바로 확인도 해야 하고…또 걸어 다니면서도 메일 쓰고 해야 하는데…이런 저한테는 왠지 키패드가 있는 스마트폰이 좀 더 잘 맞는 거 같아요. 좀 더 쉽게 메일을 확인하고 답장 보낼 수 있으면 좋겠는데…”



스마트폰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난가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과 이메일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는거죠. 그런 면에서 본다면 블랙베리는 단연 최고입니다.

BIS 서비스를 통해 압축된 정보를 제공 받으니, 다른 스마트폰에서 보다 훨씬 빠르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지요. 또, 블랙베리의 특징인 PUSH 메일 서비스를 통해 메일, 블랙베리 전용 메신저, Twitter, Facebook 등에 올라오는 다양한 메시지들을 빠르게 수신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지요.

최근에 나온 블랙베리 Pearl 3G는 기존 블랙베리보다 소형화, 경량화 되면서 디자인까지 멋진 프리이엄 스마트폰으로 많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011년 홍상현 대리님께 꼭 어울리는 스마트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강력한 메시징 기능을 초소형, 초경량으로 담았다 블랙베리 Pearl 3G

외부 활동이 많은 여행사진 전문가의 조현성님!

“사진 촬영을 위해 산으로 들로 자주 나갑니다. 예전에는 그럴 일이 별로 없었는데, 작품 사진 이외에도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사진을 올리는 재미도 쏠쏠하고, 포스퀘어로 메이어되는 것도 재미있고 해서 스마트폰을 고려하고 있는데요…가끔 비도 만나고, 넘어지고, 또 사진기를 들고 다니다 보면 휴대폰을 떨어뜨리는 경우도 있어서요~ 좀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는 스마트폰 있을까요?”


조현성님께는 모토로라에서 최근 출시한 Defy(모토로라 디파이)를 추천해 드립니다.

모토로라 디파이는 생활방수를 지원해 세수하다 물에 빠지는 정도로는 문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다양한 아웃도어 앱과 소셜네트워크에 최적화된 모토블러가 탑재되어 있어서 외부 활동이 많은 조현성 사진 작가님께 아주 잘 어울리는 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011년에도 디파이와 함께 여기저리를 여행하시면서 스마트한  외부 활동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생활방수에 SNS 최적화까지 모토로라 디파이(Defy)

이상으로 다양한 분들의 개성에 맞는 스마트폰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4분 외에도 스마트폰으로 2011년을 시작하시려는 분들 부디 자신의 성격과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스마트폰과 함께 더욱 스마트 해져라~~~~ (아! 전 무르팍도사가 아니었죠? -_-;;) 2011년 새해에도 더욱 스마트 해 지세요.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