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닫기
H기타

SK텔레콤 아이폰4 출시, 첫 개통의 현장속으로!!

2011.03.16 FacebookTwitterNaver


안녕하세요, T리포터 입니다^^

쌀쌀한 바람이 불던 3월 16일, 한산한  오전 명동에 위치한 T월드 멀티미디어 스토어(T world multimedia store) 가 유난히 붐볐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오늘 SK텔리콤의 아이폰(iphone)4가 정식 출시 되었기 때문인데요, 뜨거운 취재 열기와 관계자 분들의 에너지로 가득 찬 명동  T월드 멀티미디어 스토어는 벌써 봄이 온 듯 활기찬 모습이었습니다. SK텔레콤의 아이폰4가 고객님을 만난 현장소식을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신 분은 첫 개통자인 석은경 고객님이었습니다. 많은 취재진과 카메라 플래시, 쏟아지는 질문에 약간 긴장하신 모습이었지만 첫 개통을 하게 되서 기분이 좋으시다며 활짝 웃어보이셨습니다. ^^

인터뷰가 모두 끝나고 잠시 휴식을 취하시던 틈을 타 질문을 드렸습니다. 자그마치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해 오신 석은경님은 뛰어난 통화품질과 다양한 서비스에 만족하셔서 SK텔레콤에서 아이폰이 출시될 때까지 기다리셨다고 합니다. 특히 가족과 친구분들의 강한 권유와 유혹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기다리셨다는 이야기에 모두 박수를 보냈습니다. 짝짝짝 🙂

석은경 고객님은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 어플로 친구들과 채팅하는 것, 멜론 어플로 간편하게 음악을 듣는 것을 가장 해보고 싶다며 아이폰 사용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나타내셨습니다.

무엇보다 A/S서비스가 강화되는 부분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SK텔레콤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조언도 잊지 않으셨습니다. ^^

1호 개통자에 이어 두번째로 개통하신 강연주 고객님도 미모의 여성고객이셨어요. 강연주 고객님은 SK텔레콤의 우수한 통화 품질과 서비스에 매료돼 선택했다며 특히,  빠른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다고 하셨습니다.

 

 

한편 두 고객님들의 한 마디 한 마디에 귀를 기울이는 분이 있었으니, 이번 아이폰4 출시 준비를 담당하신 SK텔레콤 마케팅 전략팀의 유소연 매니저입니다. 유 매니저는 이번 아이폰4 출시를 위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고객님들을 직접 만나 뵙게 되어 설레고 뿌듯하다”고 했습니다.

특히 보다 편리하게 아이폰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후 서비스 개선과 데이터통신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먼저 사후서비스 면에서는 72개의 애플 A/S센터와 전국 32개 SK텔레콤 A/S망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고객센터가 운영돼 더 편리해졌습니다. 우량 고객 할인혜택과 결제의 편의성 등 구매 후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게 고객서비스도 강화했습니다.

한편 데이터 품질 면에서도, 끊기지 않고 막히지 않는 3G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데이터 전용 주파수를 통해 막힘 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고, 초소형 기지국 ‘펨토셀’을 구축해 강남이나 명동 등 데이터 사용이 집중되는 곳에서도 끊김이 없이 스마트한 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연내에 1만 곳 이상 구축 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죠?^^


오늘 개통식이 있었던 명동 T월드 멀티미디어 스토어는 아이폰4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의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보라색 티셔츠를 입고 있는 바로 이 분들이 방문하신 고객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릴텐데요, 벌써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아이폰4를 예약 가입하신 고객님들은 3일 이내로 개통이 완료될 예정이고 오는 19일부터는 전국 T월드 매장에서 직접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

 

FacebookTwitte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