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생각대로 T가 봄을 선물합니다, T tree 받아가세요!

2011. 04. 06

지난 4월 5일은 ‘제 66회 식목일’ 이었습니다! 화창하고 따뜻해서 나무 심으러 가기에는 딱 좋은 날씨였는데요, 식목일이 공휴일에서 제외되면서 안타깝게도 식목일임을 모르고 지나가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무를 심으러 가지 못하는 분들도 다시 한 번 식목일의 의미를 생각해 보실 수 있게 T에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바로 ‘T tree를 키우세요!’

‘티트리? 여드름에 좋다는 그 티트리?’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 T tree는 말 그대로 T에서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tree라는 의미입니다.^^

4월5일 오후 4시 5분 명동 T 멀티미디어 매장 앞에서 선착순 145분께 T tree를 선물해드렸는데요~ 이벤트를 시작하자마자 명동 일대가 마비 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셨습니다.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T tree를 받으신 모든 분들이 화사한 미소를 보여주셨던 그 훈훈한 현장 속으로 지금부터 가보겠습니다~ go go!

여기는 명동 T World 멀티미디어 매장. 이벤트 시작 전 매장 한 켠에서는 많은 허브화분을 놓고 이벤트 준비에 한창입니다. 이날 이벤트에는 라벤더, 장미허브, 로즈마리 이렇게 총 세 가지의 허브 화분이 준비되었는데요, 허브향기가 매장 안을 가득 채워서 매장이 마치 아로마 샵이 된 것 같더라구요~

화분에는 이렇게 T world 로고와 트위터 주소가 쓰여져 있는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화분 색깔과 T의 로고 색깔이 어우러져서 참 예쁘죠?

T tree 화분은 이렇게 T의 종이 봉투에 담겨 증정되었답니다. 정말 많죠?

PM 4:00, 이벤트 시작 5분전이 되니까 괜히 두근두근 하게 되더라구요~ 화분을 받으시고 어떤 반응을 보이실지, T world 트친분들이 많이 오셔야 할 텐데 등등 설레임 반 걱정 반으로 그렇게 이벤트가 시작되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PM 4:05! 식목일 맞이 T의 T tree 증정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그런데 걱정은 이벤트가 시작되자마자 싹 사라졌답니다.

와~ 이 줄 보이시나요? 이벤트를 시작하자마자 순식간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T tree를 받으러 오셨어요.

처음에는 “이거 정말 그냥 주는 거에요?” 하시며 쭈뼛쭈뼛하셨던 분들도 “네! T에서 여러분께 드리는 봄 선물이에요!” 라는 저희의 말에 활짝 웃으시며 화분을 받아가셨고 곧 분위기는 화기애애해졌답니다. 날씨가 화창해서 명동으로 데이트 나온 커플들이 많았는데요, 한 커플 분도 이렇게 T tree를 받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해주셨어요. ^^

화분을 받고 좋아하시는 분들의 모습을 보니 저도 괜시리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

 

준비했던 145개의 화분이 10분만에 모두 나가는 진기록(!)을 세우며 이렇게 T의 식목일 게릴라 이벤트는 끝났습니다. 저는 이벤트 도중 T Wolrd 트위터에 바로바로 올라오는 멘션을 보면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T고객님들과 소통하는 이번 이벤트가 더 흥미롭게 느껴졌답니다.

식목일을 맞이하여 준비 했던 이벤트인 만큼 다시 한번 식목일의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여러분들의 책상 위에도 마음 속에도 봄의 새싹을 틔우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명동 T 멀티미디어 매장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