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게 챙겨 할인 받는 스마트한 습관!

2011. 04. 20


안녕하세요?
살랑살랑 봄바람에 이 한 몸 맡기고 가고 싶은 곳도 많고, 계절이 바뀌어도 변함없는 식욕 덕분에 먹고 싶은 것도 많고.. 봄 맞이 새 옷도 장만해야하는 계절, 봄입니다. 이런 시기에 필요한 건 무엇보다 ‘현명한 소비’가 아닐까 해요. 같은 물건을 조금이라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면, 할인된 만큼 기분 좋지 않겠어요? 저도 그런 이유로 평소에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꼼꼼하게 따져가며 구매하는 편인데요.

제 지갑 속 필수 아이템은 바로 T 멤버십 카드 입니다.

카드 한 장으로 ‘T 멤버십’ 서비스와 ‘T 멤버십 캐시백’ 서비스라는 빵빵한 혜택두 가지나 얻을 수 있으니, 정말 예뻐할 수 밖에 없는 아이템이죠? SK텔레콤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한 번쯤 ‘T 멤버십’ 카드를 이용해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오늘 제가 비슷하지만 서로 다른 두 대표 서비스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릴까 해요.
자, 지금부터 두 눈 크게 뜨시고 보시면 올 봄, 할인과 적립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을꺼에요. ^^


자그마치 120여개의 제휴사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모두 누리시려면 먼저 T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셔야겠죠?

T 멤버십 카드는 T world 사이트고객센터(휴대폰으로 국번없이 114 또는 유선전화로 1599-0011(유료)), 즉시 발급 지점을 통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즉시 발급 지점에 방문하실 경우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휴대폰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에는 명의자의 신분증을 함께 지참하셔야 합니다. (T 멤버십 카드 발급 안내 바로가기)

그런데 여기서 잠깐! 주의하실 사항이 있어요.바로 T 멤버십 서비스와 T 멤버십캐시백 서비스, 두 가지로 나눠져 있다는 사실이에요. 그렇다면, 두 서비스의 차이는 과연 뭘까요? 


먼저, T 멤버십 서비스는 전화 사용요금에 따라 구분되는 4가지의 카드 등급에 따라 한도액을 부여하고요, 지정된 제휴사에서 할인을 받을 경우, 그 할인율(%)만큼 한도액이 차감되는 형태입니다. 카드등급은 연말마다 결정되어 다음해에 고객님의 카드에 반영됩니다.



T 멤버십 캐시백 서비스
는 멤버십 카드로 같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별도의 가입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서비스가 T 멤버십 서비스와는 조금 달라요. 어떻게 다르냐고요?

서비스 이용 시, T 멤버십 할인한도의 차감 없이 최대 20%의 OK캐시백 적립 또는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는 점이에요.

이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OK캐시백을 어느 정도 가지고 계셔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겠죠? 설사 포인트가 모자라서 할인이 되지 않는다고 해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에는 소정의 포인트만큼 적립 된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곡차곡 모아 다음에 쓰실 수 있어요 ^^ 또, OK캐시백 포인트는 온 가족이 적립한 것을 하나로 모아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할인 받으실 때는 꼭!! T 멤버십 카드와 함께 OK캐시백 비밀번호도 알고 가셔야 하는 거 잊지 마세요.

 

이와 같이 두 가지 서비스에 따라 할인 혜택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하는 서비스의 제휴사를 먼저 살펴보시는 게 좋아요.

         <T멤버십 카드 제휴사에 대한 정보는 티월드 사이트(www.tworld.co.kr)를 방문하시면 한눈에 보실 수 있답니다>

T 멤버십 카드로는 앞서 알려드린 제휴사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수시로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한 혜택도 받으실 수 있어요. 지금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4월 마지막 주 수요일(27일) T 멤버십 카드만 있으면 할인을 해주는 반값 할인 Day! 와 아웃백에서 피셔스마켓까지 국내 BEST 7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네요.


둘 다 T 멤버십 한도 차감 없이 OK 캐시백이 적립되거나 소정의 캐시백 포인트만 차감이 되는 T 멤버십 캐시백 서비스 이벤트네요. 제가 좋아하는 아웃백의 경우 OK 캐시백 포인트 10% 차감으로 50%나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달력에다 얼른 표시해 놔야겠어요.

 

우리모두 꼼꼼하게 챙겨서 합리적인 생활을 하는 Smart Life를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