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의 자리를 묻다
닫기
H기타

고객을 배려하는 SK텔레콤의 T나는 소셜 커머스 ‘초콜릿’

2011.05.13 FacebookTwitterNaver

요즘 ‘소셜커머스’가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어요. 엄청 고급스러운 이자까야의 특선 요리와 사케를 소셜커머스 쿠폰으로 구입해 반값에 즐겼다던가 하는 말, 한 번쯤은 들어보셨죠? 너도나도 소셜커머스에 관심을 가지는 요즘, 반가운 이야기가 제 귀에 들려왔어요. SK텔레콤이 소셜커머스 사업을 시작했다지 않아요? 그 이름은… 초콜릿!!

SK텔레콤의 T나게 다른 소셜커머스, 초콜릿

SK텔레콤이 지난 4월 14일부터 출시한 ‘초콜릿’은 T멤버십 고객들에게 제휴 브랜드 상품을 ‘엄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소셜커머스 기반 서비스랍니다. 그런데, 요즘 소셜커머스가 인기를 끌면서… 우후죽순 격으로 소셜커머스 업체가 많이 늘었잖아요? 초콜릿은 과연 수많은 소셜커머스 서비스들과 뭐가 다를까요?

먼저, 다른 소셜커머스 서비스는 자정부터 제품 리스트를 노출했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의 생활 리듬에는 그렇게 맞지 않았답니다. 하지만, 초콜릿 서비스는 고객들의 생활 패턴에 맞게, 사람들이 잠에서 깨어나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다음인 오전 10시부터 제품을 노출하고 오후 9시 59분에 판매를 종료하는 ’10 to 10 판매’를 시행한답니다. 소셜커머스 제품 확인한다고 졸린 눈 비비며 자정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겠죠?

한 명만 구매해도 OK! T나는 고객 서비스까지~

또 하나, 다른 소셜커머스 상품들은 100개, 1000개 식으로 지정한 수량이 모두 차야만 최종 구매확정이 돼 상품을 사용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고객들을 배려한 SK텔레콤의 소셜커머스, 초콜릿은 다릅니다!! 초콜릿 서비스에서는 단 한 명만 상품을 구입해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답니다.

제품을 구입한 후, 고객들이 궁금해 하시는 점도 빨리빨리 해결해 드려야겠죠? 걱정 마세요~  SK텔레콤은 초콜릿 서비스를 위한 빵빵한 콜센터(1588-3377)를 이미 4월 15일부터 오픈해 고객들의 문의에 번개같이 대응하고 있답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후 발송하는 MMS나 이메일을 통해 제품 구매를 확인하는 절차는 물론, 7일 내에는 언제든지 실시간 환불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 초콜릿은 T멤버십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랍니다!!!~

소셜커머스도 SK텔레콤이 하면 다르다!

어때요? 역시, 소셜커머스도 SK텔레콤이 하면 다르죠? 초콜릿 서비스는 T월드(http://www.tworld.co.kr/)를 통해 웹으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T멤버십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최소 2개 이상의 신규 아이템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또한, T 브랜드 트위터나 페이스북 페이지 등의 SNS 채널을 통해서도 제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대요. 앞으로는 제품 종류도 매일 10개에서 20개 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하니 초콜릿 서비스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FacebookTwitterNaver